부동산 분양

맛집

용인 맛집 동백통큰장어

김태선부장 2018. 9. 1. 12:23

용인동백맛집/

통큰장어/






오랫만에 회식한다기에 몸도피곤하고 별 관심

없었는데 장어집에서 한다는 소식에 갑자기

기분이 업 됐네요.....^^

용인 어정역 가구단지 옆에 위치한

통큰장어 집에서 신나게 장어먹방 하고 왔습니다.







밖이 환할 정도로 조금 이른시간이라

손님은 저희가 처음이네요...

들어가니 밖에서 장어를 가져와야 한다기에

밖에 나가서 아무리 찾아봐도 어항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이리저리 왔다갔다

장어를 찾고 있는데........







냉장고 안에 손질해놓은 장어가 포장돼서 있더라구요

마트에서 구입하는것처럼 손질을 해놓고

가격표가 붙어있어 원하는것 들고 들어가면

되더라구요.







기본찬은 별도로없고 장어를 싸먹을수있는

깻잎,묵은지,생각,양파 가 전부입니다.







장어가 나오기전에 칼슘이 듬뿍 들어있는

장어뼈로 입맛을 달래봅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술을마시면 천원을 돌려줍니다.

술을 마실수록 돈을 버는느낌.....

애주가들에게는 최고 인듯합니다......^^







아직 손님이 없어 한가해서인지 한쪽에서

장어를 구워다가 주시네요 덥지않고

편하게 먹기만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숯불위에서 익어가는 장어를 보는게

얼마만인지 보고있는것 만으로도 즐겁네요.







이곳은 양념구이는 따로없고 두가지의 소스가

따로 제공이 되는데 바로구워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더라구요.







살이 통통한게 기름좔좔흐르고 보기에도

먹음직 스럽워 보이네요

장어는 가격때문에 자주먹을 수 없어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장어는 언제먹어도 꿀맛인것 같습니다

다른집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실컷먹고 왔습니다.

장어 드시드시고 싶을땐 통큰장어 한번가보세요

가격이 착해서 아주 좋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