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김태선부장 2022. 10. 24. 14:23

 

지난여름 춘천삼악산 케이블카타러 갔다왔는데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요 의암호 붕어섬 옆으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탑승장이 있는데 일단 주차장이 넓고 무료라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연결하는  길이 3.61km로 국내에서 가장긴 케이블카라고 합니다.

 

 

케이블카는 일반캐빈과,바닥이 보이는 크리스탈캐빈 두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캐빈 이용료는 대인 23,000원, 소인 17,000원,  크리스탈캐빈 이용료는 대인 28,000원, 소인 22,000원 입니다.

 

티켓은 무인발급기와 유인발급기가 있어 편하신걸 이용하시면 되고 인터넷예매시 티켓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당일인터넷예매는 할인혜택이 없어요.

 

 

티켓구매후 건물2층으로 올라가면 탑승하는 곳이 있는데 여행객이 많지않을때는 기다림없이 바로 타고 올라갈 수 있으니 사람들 많이 안몰리는 시간으로 가시면 편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산이 삼악산인데 거리가 꽤나 되더라구요 등산하려면 몇시간 걸리는 거리를 단 몇분만에 오를수 있으니 넘 좋은것 같습니다.

 

 

 

의암호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게 넘 멋지네요.

 

 

 

길이가 길어서 인지 약10여분 넘게 걸려 드디어 정상에 도착을 했습니다.

 

 

정상에 도착해서 전망대까지 약 5~10분정도 소요되는데 사진처럼 길이 잘 만들어져 있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습니다.

 

 

 

드디어 전망대에 도착을 했습니다 전망대 일부 바닥은 투명유리로 돼있어 아래가 내려다 보이는데 보는것 만으로도 움찔하더라구요...

 

 

전망대에서 바라본 춘천시 모습입니다 강과 산으로 둘러쌓인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운 도시인듯 합니다 날씨가 조금 안좋아 아쉬웠는데 그래도 멋진경치덕에 기분은 최고였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너무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춘천여행하시면 삼악산호수케이블카 한번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