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태안 해루질 펜션 수수꽃다리펜션

김태선부장 2020. 9. 28. 16:38

 

오랜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해루질 드디어 하고 왔네요 해루질은 물이빠진 바닷가에 들어가서 소라나 조개등 을 잡는것을 말하는데 한번쯤 경험해보기 너무 좋은것 같네요.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하다 가장 많은글이 올라온곳 수수꽃다리펜션으로 정하고 바로 고고씽~~~

 

 

 

 

 

펜션부지가 널버서 주차공간도많고 건물여러동으로 돼있어 아주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미니풀장과 트램펄린도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좋아하겠더라구요.

 

 

 

 

 

펜션에는 사장님이 직접잡아온 조개랑 소라들이 있는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해루질해서 못잡더라도 자연산해산물을 맛은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초보자도 절대 꽝 은 없다고 하네요...ㅎㅎ

 

 

 

 

 

 

해루질은 밤에하는거라서 바닷가 가기전에 배부터 채우고 시작했습니다.

 

 

 

 

 

 

고기구워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잡으신 소라와조개를 맛좀보라고 주시는데 많이도 주시더라구요 공짜라서 그런지 소라구이가 엄청 맛나더라구요...^^

 

 

 

 

 

해루질을 하는 바닷가는 펜션에서 자동차로 10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펜션에서 출발전 미리 장비사용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듣고 바로출발.... 바닷가에서 한5분정도 들어가면 해루질을 할수 있습니다 장비는 모두 대여가 가능한데 가슴장화,등에메는 뱃터리연결된 써치,뜰채,수경,해삼물을 담을통 이렇게 풀셋트로 준비돼있고 대여료는 1인25,000원이고 2인1조는 30,000입니다 첨에 혼자할까하다가 2인1조로 했는데 2인1조가 좋습니다 혼자장비 다메도 다니기 너무 힘들어요.

 

 

 

 

 

첨엔 수경이 적응안돼 살짝 멀미가 나서 힘듭니다 물이 흐려며 어질어질 하더라구요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집니다 물에들어가서 조금 있으니 슬슬 수확물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해루질은 약 2시간 정도 하는데 첨엔 너무짧은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하다보니 시간은 넉넉하더라구요 운좋게 이날 좀 잡았습니다 해루질 제법 재미지네요 내년에도 한번 더 가야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