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용인 지곡동 몽키그릴 애견동반식당

김태선부장 2018. 8. 20. 11:28

용인지곡동몽키그릴/

애견동반식당/






용인 지곡동에 있는 몽키그릴에서

점심먹고왔는데 분위기 괜찮고 좋네요.

이곳은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라

애견인들 사이에 많이들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실내도 있지만 밖에 테이블을 만들어놔서

야외에서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느티나무 아래에 햇빛과 비를 막을수 있게

지붕을 막아놓고 테이블을 만들어놔서

마치 캠핑온듯한 는낌도 들고 좋네요.







실내에 기본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따로 마련이 돼있습니다.







담다보니 너무 욕심을 낸듯 하네요....^^








지붕위에 비행기 모형들을 달아놨는데

작은인테리어 하나도 맘에 쏙들게 해놨네요.







점심특선으로 찹스테이크덮밥과 제육볶음을

시켰는데 일단 푸짐해 보여서 좋았어요.







먼저나온 고기한점 먹어봤더니 맛도좋고

나쁘지 않더라구요







제가주문한 찹스테이크 덮밥 입니다.

술안주로만 먹다가 덮밥으로는

처음으라 어떤맛일지 상당히 궁굼합니다.







간단하게 주문했는데도 한상꽉차네요...

날씨가 조금 좋아져서 밖에서 먹는데도

덥지않고 캠핑온 느낌이 들어 맛이

배가 되는 기분이더라구요








대체로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애견인들 사이에서는 많이들 찾아오는것

같습니다 안쪽으로들어가면 애견전용태이블이

따로 있다고 하네요.

여기는 점심보다는 저녁에 나무그늘아해서

고기구워먹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게 돼있어 차를 이용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애견인들이나 캠팽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곳인듯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