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동백지구 어정역 맛집 군산간장게장 생선구이

김태선부장 2018. 8. 14. 11:00

군산간장게장/

생선구이/







연일 무더위로 생전 사라지지 않을것 같은

입맛이 사라지고 없네요....ㅠㅠ

일하는곳 가까운곳에 간장게장을 저렴하게

파는곳이 있다기에 찾아 나섰습니다.







단돈 6.000원에 맛볼 수 있는 간장게장입니다.

생각하시는 알이꽉찬 그런 게장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게장을 맛볼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요건 갈치조림인데 이것도 단돈6,0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대신 좀 얇은 갈치가

들어갑니다.







옆태이블에서 계란말이를 먹고있어 우리도

하나 시킬까 했는데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거였네요.

두툼하게 말린 계란말이 하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하겠더라구요.

























알이 꽉차진 않았지만 그래도 살짝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을 너무좋아해서

그냥간장에다만 넣었다 빼도 잘먹는데

가성비 따지면 아주 훌륭하네요.







4명이가서 게장2인분 갈치조림2인분 시켜서

배불리 실컷먹고 왔네요.

게장다음으로 인기메뉴가 생선모둠구이라네요

다음에는 생선모둠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더위에 지쳐 사라진 입맛이 좋아하는

간장게장 먹고나서 조금 돌아온것도 같네요.

무더위에 좋아하는 음식 맛나게 드시고

더위 잘 이겨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