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주안 서문삼계탕 집에서 중복 복달임

김태선부장 2018. 7. 28. 10:41

주안서문삼계탕/

중복복달임/






어제가 중복이었네요 복날은 초복,중복,말복

으로 돼있으며 삼복 기간에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기때문에 몸의 기운이 쉽게 약해져

아주 작은일도 힘들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삼복기간에는 약해지기 쉬운 몸을 보호하기위해

몸에좋은 보양식으로 기력을 보충해줘야

무더운 여름을 나기가 수월해진다고 합니다.

보양식에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는데

가장 사랑받는 대표적인게 삼계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몸보신을 하려고 집근처에 있는 삼계탕집에서

닭한마리 뜯고 왔네요....

조금 오래된 집이라 점심때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 대기표받고 줄서 있더라구요..







대기를 20여분 하고 들어갔는데 역시나 손님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찬은 깍두기 고추 마늘이 전부입니다.







이집은 삼계탕을 주문하면 인삼주가 한잔씩

나오는데 낮부터 술을 마시려니 어색하긴하지만

몸에좋은 약술이라 생각하고 한잔 쭈~욱

들이켰습니다.....ㅎㅎ







대기는 조금하는데 들어서면 음식은 바로나옵니다.

다른집은 국물이 뽀얀데 여기는 약간 맑은 느낌이네요.







작지만 인삼도 한뿌리 들어가고

살도 아주 부드러운게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보양식은 자주먹어줘야 몸에 좋다고하는데

특별한 날에만 먹어주니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몸에좋은 삼계탕 먹고나니 기분은 좋네요.







오래된 집이라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시기는 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구요.

솔직히 자주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