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수원시청역 해장국 맛집 유치회관 해장국

김태선부장 2018. 6. 26. 14:47

수원시청역해장국/

유치화관해장국/






수원시청역에 볼일이 있어 들렀다

해장국 맛집이 근처에 있다기에

물어물어 찾아갔습니다.

아주오래된 유명한 집이라고해서

갔더니 생각보단 작은 오래된

건물이 반겨 주더라구요.







식당앞쪽과 건너편에도 주차장이 상당히

넓게 준비돼있어 차가지고 가셔도 주차걱정

없어 좋습니다...







해장국집답게 메뉴가 아주 간단합니다.

일반 해장국집 가면 해장국 종류만도 여러가지라

고르는데 애를먹는데 여기는 메뉴선택이

편해서 좋군요....







해장국집은 김치가 생명이죠....

깍두기,무채,김치 세가지가 덜어먹을수 있게

테이블 위에 셋팅이 돼있네요...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아주 맛있었고

나머지는 보통이었네요.







주문을 하고 잠시 있으니 해장국이 나왔는데

해장국에 김치뿐이라 화려하진 않군요...







이집의 특징은 신선한 선지를 따로삶아

가져다 준다는겁니다 드실만큼 덜어드시면되고

더달라 하면 얼마든지 더 주시더라구요

이건아주 맘에드네요 선지도 아주 신선해서 좋았어요.







해장국은 소고기를 푹욱 과서 만들었는지

국물맛이 깊고 진하면서 시원한게 정말

이름그대로 해장에 딱좋은 맛이더라구요







해장국하면 역시 힌쌀밥을 말아서 먹어야 제맛이죠

밥도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말아먹기 딱좋더라구요.







유치회관 해장국집은 삼대천왕 에도

소개된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손님들이 엄청 많이 계시더라구요.

술드시고 다음날 속 달래기 아주 좋아요

가까운곳에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숙취가 말끔하게 사라질거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