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제주도 한치 배낚시 체험

김태선부장 2017. 7. 21. 21:42

제주도한치배낚시체험/






숙소가 바닷가에 있는데 밤만되면 연안에 불을환하게

 밝힌 배들이 엄청많아졌더군요   한치철이 왔구나싶어

확인해보니 작년보다 한달은 빨리 시작헸다고 하네요..

바로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서귀포 남원읍에 있는 위미항에서 그랑블루호를 탔습니다

(금액은 성인 35,000 원) 한치 배낚시중에서는

가장 저렴하네요...보통 50,000원 합니다..

시간은 오후7시에 출발해서 인근해안가에서 잡고

10시반쯤 돌아옵니다....

준비물은 마실물만 가져가시면 됩니다.

모든게 다 준비돼있어요....







일단 배에탑승하면 입출항명단에 인적사항을적습니다.

 출발전 신고를 하고나서 출발하더라구요.....









그랑블루호 모습입니다....

배가 큰편은 아니고 약 10여명이 탑승하는규모입니다

큰배에비해서 살짝 흔들리기때문에 멀미약 꼭 챙기세요...









요게 한치를 잡는 가짜 미끼입니다..

이걸 낚시대에 연결하고 낚시를 합니다..









한라산 능선으로 해가 넘어가고있네요...

한팀이 조금 늦어서 출발이 조금 늦었네요...








드디어 출발입니다.....

출발하니 등대가 반겨주네요...








위미항 방파제 공사가 한창이네요...

항구에서 나와 조금만 더 가면 한치어장입니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제가보기엔 파도가 치는데 선장님은

호수같은 날씨라네요....^^









한치는 야행성이라 어두워야 움직인다네요

자리잡고 어두워 질때까지 조금 대기 타고 있습니다.









드이어 주변의 배들이 하나둘 불을 밝히기 시작하네요

선장님이 낚시를 연결해줘서 바로 시작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낚시를 시작한지 10분만에 멀미가 시작돼서

바로 누워있다 일어나보니 항구에 도착이네요....^^;


멀미약 꼭 챙기세요....









요건 같이가신 일행분이 잡은 한치에요..

3마리잡았네요...두마리는 놓첬다네요..

1인당평균 10마리 내외면 많이 잡는거라네요...

오늘은 저조한편이라네요...







일단 세마리중 하나는 통찜.두마리는 회로 .....








두마리를 썰었는데 때깔이 엄청좋네요..

어제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

 바로잡아서 회로 먹으니 정말 단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오징어회보다는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통찜이 다익었습니다...

통찜을 할때는 물을넣지말고 소주만 넣고

찌라고 선장님이 알려주셔서 그대로했습니다.

소주를 넣고 찌니 비린내가 안나고 좋더라구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드는 비주얼이네요.







썰다가 먹물이 터져서 비주얼을 망쳐버렸네요.....

그래도 얼마나 맛나던지 게눈감추듯 먹어치웠네요..

먹물에 찍어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제주에와서 먹어본것 중에 요게 제일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멀미만 아니었으면 제가 몇마리 더 잡았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