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네잎클로버 꽃말

김태선부장 2018. 6. 13. 13:09

네잎클로버꽃말/






공원길 거닐다 우연히 클로버에 눈길이 가서

처다보는데 바로 네잎클로버가 보이더라구요

이게 왠 행운인가 싶어 가던길 멈추고

클로버 몇개 채취했습니다.

네잎클로버 보이시나요......................








행운하나 가저왔습니다.

이쁘게도 생겼네요...








일행분도 한참을 헤메더니 드디어 하나

찾았네요  제가 찾은것 보다는 덜예쁘다는....ㅋㅋ








한참을 두리번 거리는데 이번에는

5잎클로버네요. 검색을 해보니

세잎클로버는 행복

네잎클로버는 행운 , 5잎클로버는

아주큰 행운과 경제적 번영

6잎클로버는 사랑 입니다









5잎클로버를 찾았으니 큰행운과 경제적 번영이

찾아오겠네요...  ㅎㅎㅎㅎ








사랑이 찾아오길 바라면서 6잎클로버를

찾으려 하는데 네잎클로버만 눈에 띄는군요...

아직 사랑이 찾아오려면 멀었나봐요....ㅠㅠ







한동안 사용하고도 남을 행운을 잔득 가져왔네요..

블친님들께 골고루 행운을 나눠드리테니

모두들 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