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서산 삼길포항 회뜨는선상

김태선부장 2018. 6. 10. 14:45

서산삼길포항회뜨는선상/






당진과 서산을 잊는 대호방조제를 지나

서산 삼길포항에 바람쐬러 다녀왔네요













삼길포항에 우럭이 많이나는지 우럭 조각 작품이

있어 한장 찍었습니다.







회뜨는 선상....

삼길포항은 한쪽에 어선들이 양쪽으로

모여서 회를 떠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평일 낮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좌우로 어선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회를 떠다가 드실수 있습니다.







지나가니 배위에서 이모님들이 오라고

손짓하네요 배들이 너무많아 어디로 갈지가

고민입니다.







이모님이 잘해준다는 말에 고흥호에서

몇가지 주문하기로 하고 결정했네요.







회를 뜨는동안 잠시 바다를 구경하고 있는데

멀리 어선이 한척 들어오는게 보이네요.

물고기를 많이 잡아왔는지 갈매기들이

어선주위에 모두모여 날아다니는데

엄청난 장관을 연출하고 있더라구요....








유람선 타고가면서 갈매기에게 새우깡

먹이 주던거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물이빠지니 방파제쪽에 작은 고동들이

옹기종기 모여 일광욕을 하고 있네요.

이게좀 컸으면 잡았을텐데 너무어려

사진으로만 담아왔네요..







광어하고 산낙지 회떠다 부둣가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소주한잔 마시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맛있는 회와 술이있고

멋진 바다풍경까지 더해주니 근사한

횟집이나 일식집 부럽지가 않더라구요...







바람도쐬고 회도 먹고싶으시다면 서산 삼길포항

추천합니다.....대단한건 없지만 지치고 힘든마음

힐링하기에는 좋을듯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