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맛집 율동공원 신사동 청자 매운갈비찜

김태선부장 2018. 2. 2. 14:10


율동공원/

신사동청자매운갈비찜/






매운게 땡겨서 가까운곳에 있는 율동공원에

매운갈비찜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뭐먹을지 고민될때는 율동공원으로 가면

식당들이 많아서 참 좋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한쪽벽면에 유명인들

싸인이 빼곡히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엄청난 맛집을 찾았구나 했더니 사실

여기에 있는 싸인들은 본점에서 복사본을

보내준걸 걸어놓은거라고 하네요.....^^







메뉴가 여러가지가 아니고 딱 3가지네요

메뉴가 많은곳에 가면 고르기가 힘든데

3개중에 고르는거라서 메뉴선정이 쉬워요...







찬으로나온 양념게장




요건 처음보는 나물이라 이름을 모르겠네요...^^




고기에 싸서먹으면 그만인 명이나물도 나오네요.




찬으로 간장새우도 나오는데 이게 별미네요...




어디가나 빠지면 섭섭한 오뎅도 나옵니다..




찬이 많이나오진 않지만 양념게장하고 간장새우가

나오니 한상 푸짐한것이 먹기전에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매운정도는 순한맛부터 아주강한맛까지

원하는대로 조절 가능하더라구요...

돼지갈비찜인데 잡내도없고 매운양념 밥에

쓱싹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양은 생각보다 조금 적은편이라 아쉬운데

대신 양념게장하고 간장새우가 나와서

크게 부족함없이 먹을수 있었네요....

화끈한 매운맛이 땡길때는 매운갈비찜

추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