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 맛집 왕노가 두번째 이야기

김태선부장 2018. 1. 1. 20:58

분당맛집/

왕노가두번째이야기/








술마시고 속이안풀려 일하는 곳 근처에 해장국을 찾다가

가까운곳에 해장국을 하는곳이 있어 속풀고 왔네요...








왕노가는  여기가 2호점 인가봐요?

그래서 가게이름이 두번째 이야기?

능이소고기 국밥을 할인하고 있어

횡제한 느낌입니다....

여기 영수증을 가지고 옆집에 있는

커피하우스에 가시면 할인도 받는다네요..









나중에 한우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오늘은 속풀이 할려고 왔으니 해장국으로

속을 달래는게 우선이네요.....^^
























보통 해장국 먹으러 가면 김치 깍뚜기가

전부인데 생각보다 찬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찬이 깔끔하면서 입맛에 맛는게 좋았습니다.









능이 소고기 해장국이 나왔네요...

보기에도 오랫동안 푹 끓인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요게 능이버섯입니다...

버섯중에서는 능이버섯이 최고라고 하던데

태어나서 능이버섯은 오늘 처음 먹어봐요.







냉동했다 사용하는거라 그런지 향은 잘 모르겠고

씹는 맛이 쫄깃쫄깃 하다고 할까요 독특한게

좋았네요 제철에 산에서 채취한것 바로먹으면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오래 푹 끓인거라 그런지 국물도 신원하면서

진국인게 국물 한모금 떠서 먹었는데

속이 확 풀리는게 가슴속까지 시원하더라구요...







소고기도 많이삶아져서 질기지않고 먹기편해서

좋았습니다..

할인전 가격은 좀 부담스럽긴 한데

너무시원하고 맛있어서 아깝지 않더라구요...

연말에 많이들 달리셔서 힘드실텐데

시원한 해장국으로 지친속 달래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