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 추어탕 맛집 청담추어정

김태선부장 2017. 12. 18. 20:31

분당추어탕맛집/

청담추어정/






모처럼 직원분들이 몸보신 하자고

추어탕 먹자 해서 다들 추어탕집으로

고고.......








제가 추어탕을 못먹어서 추어탕 가격을 모르는데

다들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하네요....








조금비싸긴 하지만 일단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어탕을 시키고 못먹는 분들은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반찬들이 놋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

대체로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김치하고 깍뚜기도 신선하고 상큼한게

직접 담근거라 맛이 좋았네요...








요건 연근이 생연근을 뭇친것 갔더라구요...

아삭아삭 씹는맛은 있는데 정확히 무슨맛인지는

모르겠네요......그냥 건강한 맛이랄까........^^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통이 아닌 갈아만든 추어탕이네요...

다들 나오자마자 입맛 다시던데

저는 먹을줄 몰라서 아무느낌이 없어요.....^^








해장국집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들인데

음식을 담은 그릇이 달라서 그런지

뭔가더 있어 보이더라구요.....역시 음식은

어디에 담느냐가 중요하네요...








밥이 특이하게 노란색을 띄는데 요게 뭘로지은건지

못물어봤네요....아마 치자로 색을 내지 않았을까

추측을 할뿐입니다......^^








추어탕에 넣어먹는 마늘,청양고추,들깨가루 입니다...

부추도 있는데 못찍었네요....이건 식성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추어탕을 못먹는 관계로 수제 돈가스를

시켰네요....

단호박과 치즈가 들어있는건데 생각보다

크게 나왔더라구요...








돈가스 소스는 따로 나옵니다....

흔히 먹는 갈색소스하고는 조금 다른데

이것도 맛이 괜찮네요...








돈가스맛은 좋았는데 추어탕은 맛을몰라서 뭐라

말은 못하겠는데 드신분들이 다들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라고 하네요...

기운없을때 기력충전으로 추어탕이 좋다고하니

드시줄 아는분들은 한그릇 하시고 추운겨울

건강하게 이겨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