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 율동공원 맛집 민속두부마을

김태선부장 2017. 12. 12. 20:06

분당맛집/

율동공원 민속두부마을/





분당 율동공원에 들렀다가 두부전문점에서

식사하고 왔네요...

율동공원 생각보다 넓고 운동겸 산책할수

있도록 잘 돼있더라구요...

공원주변으로 식당가들도 많이 있어

주말이면 인근 분당에 있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 더라구요....







저희는 진지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비지찌개가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네요...







잡채와 버섯철판구이 입니다...

버섯은 추가하면 2천원 받더라구요.....^^







두부탕수와 두부김치....

두부탕수가 생각보다 좋았네요...







두부전과 샐러드.....

두부를 갈아만든 전인데 이것도

고소한게 건강한 맛이었네요....







두부죽과 두부?

죽은 두부맛이 강하면서 고소한게

맛있었네요 옆에 두부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두부조림과 조기튀김....

두부를 깍뚝썰기해서 조림을 했는데

이것도 반찬으로 먹기에 좋았네요...







두부를 으깨어 무친 나물들도

좋았습니다....







청국장도 구수하게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








두부전문 식당이라 그런지

나오는 반찬들이 모두다 건강에 좋을것같은

것들로만 나오더라구요....







요즘 배가 너무나와 고민인데

매일 맛난것만 먹으러 다녀서

다이어트를 할수가 없네요...







중간에 전병도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속은 만두하고 비슷해서 마치

만두를 먹는것 같은 느낌도 들더군요...

전통메밀전병을 만먹어봐서 비교할수는

없었지만 어쨋든 맛은 좋았습니다.







분당에 있는 율동공원에 바람쐬러 가시거든

건강과 맛 모두 챙길수 있는 두부요리

한번 드셔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