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맛집 돈까스하우스 파파올레

김태선부장 2018. 1. 17. 15:57

분당맛집/

돈까스하우스파파올레/







분당에 있는 돈까스하우스에서 직원들 점심식사

하고왔습니다..주말에 쉬지못하고 출근이라

맛있는거 먹자해서 갔는데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돈까스 하우스라고 해설 돈까스만 파는줄 알았는데

스파게티부터 화덕피자까지 어린이들과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로 준비가 돼있네요...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중앙에 단체손님도 앉을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도 있어 생각보다는 첫인상이 좋았네요.









김치없이 식사 못하시는 분들은 속이 느끼할수있는

메뉴들 이지만 가끔씩 와서 먹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새우볶음밥인데 드신분 말로는

밥이 아주 잘됐다고하네요...








요건 게살크림 파스타 인데 한입 먹는순간 게살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아주 맛있네요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인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완전 왕 입니다....

혼자서 다 먹기 힘들정도로 양이 크게 나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저렇게 한번에 썰어놓고 먹는데

같이간 직원분도 저렇게 썰어놓고 먹더라구요....








제가주문한 해물볶음우동 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일본식 볶음 우동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인데

먹을만하고 좋았습니다...








요렇게보니 자장면 같아보이기도 하네요....^^








다같이 먹을 피자도 한판 주문했는데 평소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피자하고는 조금 차이가 있네요

피자는 거의 안먹는 편이라 요런건 처음이네요.....^^









주말에 갔었는데 대부분 손님들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다위 였네요....가족 외식으로 간단하게

한끼 할수 있어 많이들 오시나봐요....

가까운곳에 계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