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분당 맛집 개성손만두 분당점 만두전골

김태선부장 2018. 2. 28. 13:25

분당맛집/

개성손만두/






퇴근하고 집에가는길에

분당 야탑에 있는 개성손만두 분당점 에서

만두전골 먹고 왔네요....







메뉴는 전골하고 만두 두가지만 있어

뭘먹을지 걱정할 필요없어 아주 좋네요.







이곳 만두전골은 육수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면서 깔끔하더라구요....







전골이 담겨진 그릇이 커다란 뚝배기라서

끓는데 신간이 좀 걸리네요....







사리도 미리 준비를 해놨네요.

전골을 다 먹고난후 칼국수까지

먹어야 완성입니다...







전골끓는 시간이 오래걸려 기다리는동안

찐만두를 주문했는데 크기가 엄청크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배춧잎이 들어가니 국물맛이 달큰하면서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완전 익기전에 채소와 버섯들을 먹기좋게

잘라주고 조금더 끓이면 완성입니다...






드디어 다 익었는데 한입에 안들어 갈만큼

크기가 크더라구요 몇번에 나눠서 먹었네요...







속도 꽉 찬것이 세개먹었더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가 좋았어요....







만두를 다 먹고난후 마지막 하일라이트

칼국수 입니다 육수를 조금 덜 부었더니

좀 걸죽하게 됐네요....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네요....

비오는 날에 먹으면 제대로 인것 같아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