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속초 섭죽마을 섭국(홍합국)

김태선부장 2017. 10. 10. 16:35

속초섭죽마을섭국/






예전에 방송에서보고 맛있어보이기에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속초에 가서

섭국을 맛보고 왔습니다....







섭은 자연산 홍합을 강원도에서 부르는 말인데

자연산이라 크기가 어른 손바닥 만할정도로

크기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이곳은 죽을 전문으로하는집인가봐요..

섭국집을 찾는데 섭국을 전문으로 하는곳은

찾기가 힘드네요  대부분 횟집에서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여기 섭국마을도 속초해수욕장에서

대포항 넘어가는 길목에 있었는데

경기장 앞쪽으로 이전을 한거라네요...







섭해장국은 9,000원으로 일반해장국에비해

조금비싼편이지만 다른곳 섭해장국보다는

조금 저렴하네요...







반찬은 생각보다 조금나옵니다...

9천원 해장국에비해서는 조금 아쉽네요...







드디어 섭국이 나왔네요...

약간 얼클해 보이는 국물에 자연산 섭이

잘게 썰어져서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나 해산물등을 좋아해서 그런지

홍합의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제입맛에는

잘 맞더라구요...

밥한그릇 말아서 뚝딱 하기에 나름 좋은것 같습니다.

속초가시면 섭국(해장국) 드셔보세요....







공감 살짝쿵 눌러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