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부평 해물탕거리 아귀찜

김태선부장 2017. 10. 18. 15:13

부평해물탕거리아귀찜/






얼마전 친구들과 부평해물탕거리에

아구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이쪽에 살아서 이런데가 있는줄도

알았네요.....해물탕거리라고해서

많은 가게들이 몰려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해물탕거리라는 명성에 걸맞게

가게마다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들어가기전 수족관에 제철을 맞은

새우들이 신나게 헤엄치고 있는데

엄청 싱싱해 보이네요....







옆에는 비싸서 쉽게 먹지못하는 랍스터들도

자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보는것 만으로도 군침이 돌지만 패스....






아귀찜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데

자주먹기가 힘드네요.....^^

3명이서 중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메인이 나오기전에 밑반찬으로 이것저것나오는데

이것만 가지고도 술한병 거뜬 하겟더라구요....






















드디어 아귀찜이 나왔습니다...

한상차려놓으니 푸짐하네요....







확실히 손님이 많아 회전이 잘돼서인지

아귀가 상당히 신선하더라구요....








이집은 콩나물이 생각보다 적게들어가고

아귀가 좀더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어떤집은 콩나물만 잔뜩 들어있어

실망하고 오는경우도 있는데

이집은 매우 만족입니다....








탱글탱글함이 느껴지시나요......

먹고싶었던건데 친구덕분에

맛나게 먹고 왔네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남자세명이 중짜는 살짝 부족한듯한데

볶음밥을 먹으면 양이 딱 맞네요....

부평해물탕거리 친구만나러 갈때는

한번씩 들러야 겠어요....





가시는 길에 공감 꾹 눌러주시고 가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