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속초 봉포머구리집 물회

김태선부장 2017. 9. 25. 15:44

속초봉포머구리집 물회/






속초도 물회가 상당히 유명한곳중 한곳인데요

손님들이 많이찾는 몇몇 이름난 물회집들이

있습니다...그중에 봉포머구리집에 다녀왔습니다.

머구리는 잠수부를 뜻하는데 잠수부가 직접

채취한 재료들로 물회를 만드는 곳이라고 합니다.

몇년전에왔을때는 허름한 집이였는데

삐까번쩍한 건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때 못먹고가서 아쉬웠는데 몇년만에

기회가 생겼네요....

봉포머구리집은 바닷가 바로옆에 있어

동해의 푸른바다를보며 물회를

먹을수있어 참 좋습니다...대신 창가는

경쟁이 치열하네요......







생각보다 가격은 나가는 편입니다...

여행와서 한번 먹어보기엔 괜찮지만

자주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긴 하네요...







여러명이 가셔서 여러가지 시켜놓고 이것저것

맛보면 좋을듯 합니다.... 저는혼자가서

모둠물회 하나 시켰습니다...







물회라서 반찬은 안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구요...

아주 작은 새우로만든 새우장인데

이건 딱 밥반찬 이더라구요...






















물회는 생각보다 큰 그릇에 한가득 나오더라구요

시원한 물회국물에 말아먹을수 있는 면도

같이 나옵니다...








모둠이라서 생선회 가지수가 많네요...

세어보니 한 7가지정도 되더라구요...






물회는 처음먹어보는 거라 입맛에 맞을지

기대반 걱정반 입니다....

육수와 회를 잘석어가며 맛을봤는데

일단 국물은 새콤달콤하니 아주 좋습니다..

채소와 생선을 한입먹었는데 그럭저럭 좋네요..

처음먹는거라 그런지 너무맛있지도 맛없지도않은

그냥 먹을만한 정도네요......^^

아쉬운건 회가 바로떠서 주는게 아니고

미리떠놨다 주는느낌이랄까....

거기다 뼈채 썰어진 생선들이 있어 새꼬시를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먹기에 살짝 부담스러울듯

하네요......

솔직히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 기대만큼은

못미치는듯 하더라구요......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오신김에 공감꾹 눌러주고 가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