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강원도 고성 백촌막국수

김태선부장 2017. 9. 5. 11:11

강원도고성백촌막국수/





고성을 지나는 길에 길을 잘못들었는데

조용한 시골마을에 차들이 엄청모여있어

뭔가하고 봤더니 막국수 집이네요...






면요리를 별로 안좋아해서 막국수는 처음인데

같이간 지인분이 국수를 너무 좋아하는터라

먹고왔습니다...

오후3시쯤 갔는데도 앞에 4팀이

대기를 타고 있더라구요....

점심때는 한참을 기다려야 먹을수가

있을정도로 찾는이가 많은곳이라

합니다...






일단 이곳은 주문하실때 한번에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중간에 추가주문은

받지를 않더라구요...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아무튼 처음에 다 시켜야합니다.






면과 동치미국물이 따로 나옵니다..

냉면하고 다른점은 고기육수는 없고

동치미 국물에 말아먹는다는 거네요...






반찬은 김치두가지와 명태회무침

이렇게 나옵니다.






열무김치는 고춧가루없이 백김치로

나오는데 시원하니 면하고 먹기에는

딱이네요.






이건 명태회무침?명태식혜?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는데 강원도에서

처음먹어본건데 이게 엄청 맛있습니다

제입맛에는 딱이더라구요..

명태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말랑말랑

쫀득쫀득 한것이 너무 맛있습니다






백김치도 시원하고 깔금한게

제대로입니다  양념장과 겨자는

식성에 따라서 넣어 드시면 됩니다.









면에 동치미 육수를 넣고 식초와

양념장 겨자 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메밀로 반죽한 면이라 그런지 면발이

거뭇거뭇하게 점들이 박혀있습니다.

냉면보다는 질기지않고 국수보다는

조금 탱탱한 먹기에는 부담스럽지않은

면발입니다..






명태무침을 올려 면과 같이 먹어도 제대로네요.

한가지 단점은 금방꺼진다는거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