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속초 만석닭강정 본점

김태선부장 2017. 8. 9. 11:04

속초만석닭강정/







속초의 유명한 먹거리중에 닭강정을 빼놓으면

안될정도로 전국적으로 알아주는 닭강정집이

있습니다  바로 만석닭강정인데요 속초오면

꼭 먹어본다는 만석닭강정 본점에 들러서

닭강정 맛봤습니다....






메뉴는 6가지 정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테이블이 없고 포장만 가능합니다.

일반 치킨집을 생각했었는데 닭강정 공장을

방불케할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안쪽에서는 많은 직원분들이 연신 닭강정을

만들어 내시더라구요....

주문하면 만들어 주는 그런시스템이 아니고

안에서 메뉴별로 끊임없이 만들어내면

주문과 동시에 바로 가져갈수 있는 구조네요..








요건 단체주문이네요 본점이라그런지

손님들이 엄청많더라구요  쉴세없이

계속해서 주문이 이뤄지고 있더라구요..

제가있던 5분도 안되는 시간동안에도

매출이 장난이 아니던데  완전 대박이네요..






뼈있는것과 순살 두가지를 주문했는데 계산과동시에

가져다 주시네요....주문과 동시에 나오니깐

이거하나는 좋네요....^^






양이 생각보다 어마어마 합니다.

닭한마리를 주는게아니고 무게로 달아서

주는것 같아요 이렇게 많을줄 알았으면

하나만 시키는건데 너무많이 시켯네요...






집이 인천이라 신포닭강정도 먹어봤는데

솔직하게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생각보다는 많이 달았어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겠지만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이 못드실것같네요..





양이너무많아 하나는 못먹고 냉장고로 직행했네요.

저희는 하나가지고 3명이서 딱 맞게 먹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