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다도해 일출공원 과 완도타워

김태선부장 2017. 8. 21. 11:21

다도해일출공원/

완도타워/






제주에서 육지올라올때 완도항앞에있는

다도해일출공원 완도타워에 갔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군요....








완도타워까지는 차량은 못올라가고 도보로

올라갔었는데 올봄에 모노레일이

새롭게 설치가 됐다고 하네요...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쉽게 올라갈수가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만해도 운행은 하는데

건물이 완전히 마무리가 안된상태 인듯 했습니다.

티켓은 자동발매기를 이용해서

구입하면 됩니다...







요금은 성인 왕복 6,000원입니다...

모노레일 1대가 왕복운행을 하는데

약15분간격으로 출발을 합니다...


비용

모노레일 왕복 6,000원

완도타워 2,000원

도합  8,000원







모노레일 옆쪽으로 길이있어

걸어서도 정상까지 올라가실수가

있습니다..






올라가면서 내려다보는 완도모습이

멋지더라구요...






날씨가 맑아서 완도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청정지역이라 그런지 바닷물도

초록빛을 띄는게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바위웅덩이에 고인물을 비둘기가 마시고있는데

특별할것없는 작은모습들도 새롭게느껴지는게

여행인가봐요....







모노레일타고 올라가다보면 완도항도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항구에있는 큰 배가

제주도가는 여객선입니다... 왼쪽으로는

여객터미널 신축공사도 한창이네요....










모노레일에 내려서 완도타워까지는

약 200m정도는 걸어서 가야합니다.

가는길목은 정원이 잘 가꾸워져있어

꽃과 나무들 구경하며 가는재미도

쏠쏠합니다...






산아래에서 보는것보다 바로 아래에서보니

생각보다 웅장한 모습이네요.....







타워 전망대에 올라가 완도전경을 내려다보니

작은섬들과 탁트인 바다가 가슴속까지

뻥 뚫리게 만들어 주네요...정말 너무 멋진

풍경입니다...






청청해역답게 바닷가에는 가종 양식장들로

빼곡하게 채워져 있네요...어떤걸 양식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완도는 전복이 유명하니

전복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바다에 해무가 끼어 흐릿하게보이는데

맑은날에는 제주도까지 볼수가 있다고하네요.






명사십리해수욕장으로 유명한 신지도가

멋지게 보이네요....

완도여행도 많이들 가시는데 가게되면

완도타워도 들러서 멋진추억만드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