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 하르방빵 귤하르방

김태선부장 2017. 3. 9. 11:33

제주하르방빵/






자매국수가 유명하다고해서 먹으러갔다가

대기표뽑고 한참을 밖에서 기다리고있는데

옆집에 하르방빵을 팔고 있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 제주도에선 첫번째로

소개가 된집이라고 베너광고판이

걸려있더라구요...첨엔그냥 호도과자랑

똑같은데 모양만 하르방이겠지했는데

호도과자랑은 맛이 다륻라구요..





그냥 궁굼해서 가게앞을 기웃기웃하니깐

사장님께서 맛보라고 하나를 건네시네요..





작은것이 엄청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맛보기 하나먹어봤는데 생각한거와

전혀 다른느낌의 맛이었어요....

속에 팥이아닌 귤쨈? 이 들어있는데

상큼하면서 달달한게 아주 맛나네요







크기는 호도과자랑 비슷한 크기에요





반을 잘랐더니 이렇게 노란 귤쨈? 이

들어있습니다 새콤달콤한게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한봉지 사서

국수 기다리는동안 다먹었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하고 사랑이가

여기서 하르방빵을 먹고갔다네요...

먹방에 일가견이 있는 삼둥이와 사랑이가

인정한 하르방빵 맛집이었네요.....^^





요건 한라봉을 본따만든 향초입니다

향초도 팔고있는데 향긋한 한라봉향이

그대로 나더라구요....

제주도 국수거리에 국수드시러 가시면

하르방빵도 드셔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