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 도두항 무인카페 노을언덕

김태선부장 2017. 3. 4. 11:17

무인카페/

노을언덕/






커피마시러 무인카페에 다녀왔어요

제주에는 무인카페들이 여럿있느데

도두항해안도로를 따라서 바닷가 옆에

노을언덕이라는 무인카페에 가봤습니다






말로만 들었지 무인카페는 처음이라

많이 생소하더라구요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가 셀프로 이루어졌습니다

돈도직접 통에다 넣어야하고 먹고난다음

설걷이도 하고나와야 하네요...^^





모든게 셀프인만큼 가격은 다른커피숖보다

저렴하네요....





커피마실때 같이 먹을수 있는 과자도

준비돼있어요  이것도 계산은 셀프입니다.





커피뽑는 머신들이 여러대 있는데

여기서 뽑아 드시면 됩니다...





실내분위기는 화려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포근하면서 정감가는 그런 분위기네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긴하지만 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정신이 없다거나 하지않아서 좋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니 너무 좋더라구요...

조용한곳에서 차한잔 원하시는분들에겐

딱인듯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