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오일장 앞 한식부페

김태선부장 2017. 3. 6. 10:23

제주오일장/

한식부페/







제주오일장입구에 주인이 새로바뀌어 새단장한

한식부페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부페는 점심에만 하고 저녁은 해물탕,칼국수등

다른메뉴를 팔고 있습니다.






반찬종류도 여러가지라서 일반 백반집에서

먹는것보다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메인반찬은 생선조림하고 수육이 나오는데

수육이 냄새도없고 부드러운게

일반 보쌈집에서 먹는 고기와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이거만 몇번 가져다 먹었어요

본전 제대로 뽑고 왔네요.....ㅎㅎ







반찬도 여러가지가있습니다 부페는 역시

골라먹는재미가 있어 좋아요...







세명이서 이것저것 가져다 실컷 먹고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빔밥으로 마무리했더니 배가

터질듯하더라구요   오늘도 엄청 과식하고 왓네요..^^






후식으로 식혜도 마련돼있어 입가심하기

아주 좋네요...

제주오일장 방문하시면 입구에 있으니

가셔서 맛나게 드시고 오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