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연동맛집 집나간왕새우 바람난조개집 굴구이무한리필

김태선부장 2017. 3. 11. 10:30

굴구이무한리필/

바람난조개구이/







굴이너무땡겨서 찾다가 조개구이집에서

굴구이는 1인 1만원에 무한리필이라해서

신나게 먹방하고 왔습니다...

굴이 끝물이라서 조금만 늦게왔으면

1년을 기다려야 할뻔했네요...





가격은 육지보다는 좀 비싼편이네요...

제주에 횟집은 많은데 조개구이집은

흔하지가 않아서 자주먹기는 쉽지가

않네요....





찬은 아주 간단하게 나옵니다...

굴이 무한리필이니 굴만 많이먹으면

찬은 상관없을듯 하네요....ㅎㅎ






신선한 굴을 한가득 가져다 주시네요






껍질까먹기 쉽게 장갑하고 칼을주시는데

다른곳하고는 다르게 칼이 살벌하네요

여기서는 각자 칼하난씩 들고있으니

술마시고 실수하시면 안됩니다...ㅎㅎ





불에 바로굽는게 아니고 맥반석을 달군

돌위에 굴을올려 굽네요....

그래서 그런지 구울때 껍질이 많이 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끝물인데도 살이 엄청 통통하니 실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바짝 구워먹는 편인데

다들 살짝익혀서 먹어치우더라구요

그래서 남들 어느정도 먹을때까지는

초반에 많이 못먹고 후반에 달렸습니다..







정말 탱글탱글하지 않나요....

카사노바가 즐겨먹었다고해서

남자들이 엄청 먹더라구요...

많이들 먹고 바로 집으로 가야할텐데말이죠....ㅋㅋ






날이 따뜻해지면 산란기가 다가와서

독소가 생겨 먹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젠 1년을 기다려야 다시 볼수있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천맛집 분식뷔페 땅꼬  (0) 2017.03.17
함덕해수욕장맛집 다래향 짬뽕전문점  (0) 2017.03.13
길에서만난 봄꽃  (0) 2017.03.10
제주 하르방빵 귤하르방  (0) 2017.03.09
task host window 오류해결방법  (0) 2017.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