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함덕해수욕장맛집 다래향 짬뽕전문점

김태선부장 2017. 3. 13. 12:02

다래향짬뽕전문점/






함덕해수욕장하면 외국에온듯한 비취색 바닷물로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곳인데요

비취색 바닷물 만큼이나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해서

찾아갔습니다....함덕해수욕장 끝자락에 위치한

다래향이라는 짬뽕전문점입니다...






월요일은 휴무이고 평일엔 저녁까지 장사를하니

월요일만 피하시면 될듯하네요...







속풀이짬뽕부터 다슬기짬뽕까지 짬뽕전문점답게

종루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같이간일행이 차돌짬뽕을 추전해줘서 차돌로 시켰습니다







그림만봐도 내용물들이 엄청 푸짐하네요

제가시킨짬뽕이 어떻게나올지 기대 만땅입니다...







역시나 중국집답게 거꾸로된 복자를 걸어두셨네요

마구마구쏟아지는 복을 한가득 담아 왔습니다...






반찬은 김치 단무지 양파절임 이렇게

간단하게 나옵니다...






드디어 차돌짬뽕이 나왔습니다..

다른짬뽕하고 다르게 차돌짬뽕은

맑은국물로 나오네요 딱새우한마리가

올려져있고 차돌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차돌이 많이들어있어 면과함께 싸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국물도 고소하면서 시원하니 처음접하는 짬뽕인데도

국물한방울 안남기고 싹싹 비우고 왔습니다..





밥먹고나서 바로옆에있는 함덕해수욕장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바닷가에서 시간보내다 왔습니다

제주에서 바다를 제대로 보고싶다면

함덕해수욕장에 가보시면 정말 멋진 바다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