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민물장어집 제주통큰장어

김태선부장 2017. 2. 17. 10:37

제주통큰장어/






차타고 지나다가 우연히 들렀던 제주통큰장어집

점심특선으로 장어정식이 있어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장어한번 먹으려면 큰맘먹고

가야하는데 점심특선 1인 12,000원이라

큰부담없이 장어 맛보고 왔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전체적인 한옥건물로 내부가 상당히

멋스러운게 일반식당하고는 또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본 찬모습이에요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가지수가 나옵니다..





장어정식은 장어죽 장어 자어탕 이렇게 나오는데

먼저 장어죽으로 속을 달래라고 나오네요...





드디어 장어가 나왔네요...

1인당 작은것 한마리가나오는데

대략 8덜조각쯤 됩니다...

살짝 양이 적을수도 있는데

대체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장어추가시 9,000원입니다..





장어 꼬리에요

장어먹을때는 왜  꼬리부터 먹게되는지

모르겠네요.....^^





이건 장어탕입니다...

장어탕은 처음 먹어보는거라 입맛에

맞을지 걱정됐는데 역시나 아니더군요

같이간 일행은 맛있다며 국물한방울

안남기고 비우길래 제것도 줬습니다...







입구에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준비돼있어

나가실때 하나씩 드실수 있습니다...

이건 아이디어 아주 좋네요....

다른식당에서도 도입이 시급한 아이템

같더라구요.......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