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시노형동 큰맘할매순대국/묵은지갈비찜

김태선부장 2017. 2. 15. 10:09

노형동순대국집/

큰맘할매순대국/







회사근처에 얼마전에 새로 오픈한

할매순대국집이있어

오랜만에 순대국 먹으러 갔었는데

순대국은 안먹고

묵은지 갈비찜 먹고 왔어요...





오픈기념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순대국한그릇이 5,000원이면 정말 저렴한가격이네요






순대국 먹을려고 갔다가 메뉴판 보는데

묵은지 갈비찜도 있더라구요

묵은지하나때문에 생각할필요도없이

주문했네요.....^^

고기도 많이들어가고 완전 비주어

짱입니다..먹기전부터 침이 꼴깍.ㅎㅎ




순대국집이라서 반찬은 기본 김치종류가

전부에요....











두명이서 작은거 시켰는데 양이상당히 많아서

다 못먹고 남겼어요...양은 3명이먹어도 충분한

양인데 살짝 아쉬운점은 묵은지가 뭐랄까

급하게 익힌듯한 그런느낌.....

고기는 맛있었는데 김치가 살짝 아쉬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