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 대패삼겹살집 제주쌈촌

김태선부장 2017. 2. 20. 11:05

제주대패삼겹살/







제주에서 대패삼겹살집 찾기가 상당히 힘든데

겨우겨우 찾았네요....

숙소근처에도 있긴하지만 육지에서 먹던

대패삼겹살이아니라 좀 두툼하더라구요...






여기는 같이일하시는 제주분이 추천해서 간곳인데

대패쌈밥집이더라구요....

쌈밥집이라서 잘못왔나 했는데

쌈밥도먹고 대패삼겹도먹고 좋더라구요..







쌈밥집이라 그런지 쌈은 엄청많이나옵니다...

본가우삼겹집에나오는 쌈처럼 테이블

한자리를 가득 메울정도에요...







 드디어 대패삼겹살이 나왔어요....

근데 생각보다 두껍네요....게다가 여긴

껍질채로 썰어서 바짝구우면 껍질이 딱딱해져

씹기 살짝 불편한게 단점인데 그거빼고는

대체로 좋았네요...




까만액체는 한약을넣고만든 소스라는데

굽기전에 살짝 담갔다가 구으면 잡냄새가

없어지고 고기맛은 좋아진다고하는

이집의 마법의 소스라는군요...





쌈밥집이라서 이렇게 쌈이 각자 나옵니다...

 이 쌈장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일반쌈밥집에서 많이먹어봤지만

삼겹살에 쌈장올려먹는맛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제주특산물인 딱새우가 들어간

된장찌개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간만에 먹는 대패삼겹살이라 엄청맛나더라구요

파채랑먹어도맛있고




이렇게 쌈에 가득싸서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다시마에 싸서먹는맛도 일품이네요...

쌈종류도많고 고기도 맛있어서

먹고 먹고 제대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먹다남은 고기썰어넣고 밥복았는데

비주얼은 꽝이네요....^^

근데 맛은 좋아서 다들 싹싹 글어먹고왔어요...

제주에서 대패삼겹살 먹고싶다면 제주쌈촌

추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