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제주지역

제주 서귀포 강정 삼부르네상스 아파트

김태선부장 2024. 1. 10. 12:31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신규아파트 공급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창학 경기장 맞은편으로 신규공급되는 강정삼부르네상스 아파트 인데요 이번에 공급하는 아파트는 지역주택 조합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몇가지 조건만 충족하시면 누구나 가능하신데요 일단 만19세이상 제주도에 6개월이상 주소를 두고 계셔야 하고  무주택이거나 1주택(85㎡이하)1채까지 가능합니다  제주 서귀포 강정 삼부르네상스는 서귀포시 강정동 1527-18번지 일원에 지하1층 ~ 지상4층 규모로 12개동, 84a타입72세대,  84b타입 24세대 총 96세대를 공급합니다 그리고 주차대수가 196대로 세대당 무려 2.04대를 댈 수 있어 차가 2대있는 분들도 주차걱정 전혀 없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아파트 중에서 강정동에 위치한 아파트는 최근에 입주한(5~6년) 아파트들이 평단가 1,500만원에 형성될정도로 강세를 보이는 곳인데요 강정동은 서귀포시에서 최근10년간 인구유입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수요가 많아 자연스럽게 아파트 가격이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서귀포 강정 삼부르네상스 아파트가 위치한 강정동은 계속해서 개발이 이뤄지고 있고 이미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생활하시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는 곳입니다  새서귀초등학교와 대신중학교를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 및 공항리무진 1136번도로가인접해 제주 중산간 지역 및 제주시 이동이 편리하며 해안선을 따라서 제주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한 1132번 도로 이용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이마트,롯데시네마등 단지앞 강정택지지구,혁신도시의 상업시설이 잘 갖춰져있어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궁굼하신점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주 서귀포 강정 삼부르네상스 아파트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동배치로 일조건이 우수하며 동간거리가 넓어 세대간 사생활침해가 없고  단지전체가 제주의 멋진 자연으로 둘러쌓여있어 조용하고 아늑한 휴양림에 온듯한 느낌마저 들게 하는 곳입니다.

 

 

84a타입은 총72세대로 공급되며 방이 무려 4개가 제공됩니다 전체확장시 서비스면적이 15평이나 제공돼서 실사용면적이 40평으로 전국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직접오셔서 보시면 집이 정말 넓다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84b타입은 24세대가 공급됩니다 84b타입은 다락방이 제공되며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을 합하면 실사용면적이 무려 60평이 될정도로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다락방에서 밖으로 나가면 발코니도 사용하실 수 있어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b타입은 세대수가 적어 경쟁이 치열할 듯 하니 다락방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일찍 오셔야 가능할듯 합니다.

 

 

시스템 에어컨은 가격이 비싸서 무료제공을 잘 안해주는 품목인데 강정 삼부르네상스는 시스템에어컨 2대를 기본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인덕션과 붙박이장도 기본제공 해드립니다.

 

 

계약금 500만원이며 중도금은 무이자로 진행됩니다 요즘처럼 어려운경기에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좋은 조건으로 계약하실 수 있으니 내집마련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좋은기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홍보관에 오시면 좀더 자세히 보시면서 결정하실 수 있으니 오셔서 직접 확인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