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제주지역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 아파트분양

김태선부장 2022. 10. 20. 16:37

제주 서귀포 영어교육도시에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 아파트 분양중에 있습니다 청약이후 남은 호실에 대해 선착순 동호지정 중에있습니다 청약이후 동호지정 하는거라서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하실 수 있는 물건입니다 전매재한도 없어 투자용으로 접근하시기에도 용이한 물건이라 생각합니다.

 

 

한화포레나 제주 에듀시티는 2025년 1월 입주예정으로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780 일대에 지하1층 ~지상5층 규모로 총 29개동 503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주차는 977대로 세대당 1.92대이며 전면 지하화로 지상에 차가없는 안전한 단지로 공급됩니다.

 

 

 

단지는 29개동 5층규모이며 남향배치로 일조건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없는대신 조경면적을 최대로 만들어 자연과 하나되는 단지로 설계됐습니다.

 

 

 

 

 

 

 

 

 

 

 

 

 

 

 

 

 

 

 

평형대는 84㎡ ~ 210㎡ 까지 총 10타입의 중대형 평형대로 공급되며 한화 포레나 만의 특화된 설계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바로 채광 및 개방감을 높이는 2.6m 높은 천정고(기존 2.4m) 와 60mm두께 완충재 시공으로 층간소음 저감효과를 극대화 했습니다 같은평형이라도 천정고 높이에따라 집이 넓어보이기도 좁아보이기도 하는 시작적 효과를 주는데 무려 20cm나 높게 설계돼 개방감 및 채광이 뛰어날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관 및 현관창고
거실
작은방
작은방
주방
안방
욕실 및 드레스룸

모델하우스 방문하시면 직접 눈으로 보시면서 꼼꼼히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대단지 아파트 답게 주민 편의시설도 뛰어납니다 독서실,북하우스,스튜디오,게스트하우스,골프연습장,휘트니트센터,gx룸,세탁실,등 주민들의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돼 있습니다.

 

 

어린자녀를 둔 부모님 들은 아이를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보육시설을 간절히 발랄텐데요 입주민을 위한 단지내 안심육아를 위한 보육공간이 마련돼 있어 마음놓고 어린자녀를 맡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르신 분들의 침목도모와 여가활동을 위한 시니어 클럽하우스도 마련돼있습니다.

 

 

아파트 시스템 또한 입주민들 편리를 위한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포레나 입주자 전용 스마트 앱을 이용해 방문차량을 등록할 수있고 바쁜아침 엘리베이터 호출도 가능하며 공지사항조회,세대조명,난방,환기를 앱으로 통제가 가능하며 단지 외.내부에서부터 세대 내부까지 빈틈없는 보안시스템등 최첨단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는 현재 4개 국제학교에 약 4,500여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며 3개의 국제 학교를 유치하기위한 mou체결을 한 생태입니다 3개국제학교가 모두 개교를 하게되면 학생수는 약 9,000명으로 늘어나게 되는데 기숙사 1,200실을 제외하더라도 학생수에비해 주변 주택공급이 턱없이 모자리기때문에 수요증가대비 공급부족으로 인한 가격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화포레나 제주에듀시티에서 영어교육도시까지 차로5분정도 소요되는데 23년까지 4차선 제2진입도로가 예정돼있어 아파트 입주할때는 접근성이 더욱 좋아 질것으로 보여집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