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제주지역

제주 아파트 서귀포 이도팰리스 즉시입주

김태선부장 2023. 12. 23. 12:43

제주도 서귀포 시내에 준공을 마치고 바로입주할 수 있는 따끈따끈한 아파트가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이도팰리스 주상복합 아파트 인데요 23년 10월에 상용승인이 난 아파트로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사용승인이 난 아파트 이기때문에 계약후 바로 들어와 사실 수 있는 아파트 입니다.

 

 

제주 서귀포 이도팰리스 아파트는 서귀포시 323-2번지에 지하3층,지상7층 으로 총 36세대를 공급하며 68타입 12세대, 84타입 24세대 입니다 주차장은 총 51대이며 세대당 1.42대로 주차걱정없는 넉넉한 공간입니다.

 

 

서귀포 이도팰리스 아파트는 교육,교통,자연환경,생활편리함까지 모두 잘 갖춰진 곳으로 생활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 먼저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사업지 북측반경 600m내에 서귀서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유치원 및 다수의 어린이 집이 있으며 반경 1,5km 이내 서귀여중,서귀포고등학교 등 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아이들 등하교가 편리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 생활환경은 이미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곳으로 홈플러스,이마트,메가박스,올레시장, 관공서,서귀포의료원,걸매생태공원등 을 이용하시기 편리한 위치에 아파트가 있어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1도없는 곳입니다.

 

 

교통은 태평로를 이용해 서귀포 신시가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중앙로터리와 인접해 있어 서귀포 시내 곳곳을 이동하기 편리하며 제2공항 추진으로 서귀포와 신공항을 연결하는 신설도로가 예정돼있어 제주공항은 물론 신공항 까지도 이동이 편리한 교통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이도팰리스 는 7층높이로 2층부터 7층까지 이며 한층에 6세대로 36세대입니다 엘리베이터는 2대가 설치되기때문에 바쁜 출근시간에 조금이나마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68타입은 12세대를 공급하며 2룸으로 1인세대 및 신혼부부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무상옵션으로는 발코니 확장비, 현관중문,인덕션,공용욕실비데,침실1드레스룸,시스템에어컨3대,무상으로 제공됩니다.

 

 

84타입은 24세대 공급되며 4bay 구조로 많은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무상옵션은 발코니확장,현관중문(3연동슬라이더),인덕션,부부욕실비데,침실1드레스룸,침실2,3붙박이장,시스템에어컨4대,등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현재 사용승인이 난 상태이고 계약후 바로 이사들어올 수 있습니다 잔여분 맘에드는 호실 직접 고르실수 있으니 현장에 오셔서 직접 보시고 결정하세요.

 

 

68타입 현관

집에 들어설때 현관이 밝고 환해야 기분이 좋아지고 좋은기운도 들어오는 법입니다 현관은 화이트 톤으로 밝고 환하게 시공해 답답함이 없고 넓은수납공간으로 많은양의 신발도 수납가능합니다.

 

 

침실

침실은 드레스룸과 베란다가 있어 수납이 용이하며 뷰가 막힘이 없어 시원하고 개방감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욕실 및 거실,주방

아트월로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한 넓은 거실과 주부님들 동선이 편리한 주방,호텔을 연상케하는 고급스럽고 깔끔함 욕실까지,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서귀포 명품아파트 이도팰리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삶을 누려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