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인천지역

영종도 대라수 어썸에듀 아파트 분양

김태선부장 2023. 12. 7. 13:49

인천 영종도에 올해 마지막으로 분양하는 아파트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하늘도시 14블럭에 들어오는 대라수 어썸에듀 아파트 인데요 요즘 인천에 새로공급하는 아파트 물량이 많지않아 향후 입주시점에서 물량이 적어 시세차익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분양물건이 나오면 바로바로 계약이 이뤄지는 상황입니다.

 

 

운서역 생활권의 대라수 아파트는 하늘도시 14블럭에 지하1층 ~ 지상 20 층 규모로 5개동 311세대를 공급합니다 모두 84㎡   A,B,C 세가지 타입이며 층수가 높지않아 막힘이 없고 백운산과 바다조망이 가능한 멋진 뷰를 젱공합니다 모델하우스는 12월 21일 오픈이며  오픈과 동시에 동호지정 계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60%후불제(3.8%고정)로 진행되며 2026년 8월 입주예정입니다.

 

 

영종도 대라수 아파트는 반경 1km내에 운서역 생활권에 있어 대형마트,영화관,관공서 등 영종도를 대표하는 중심상업시설이 갖춰져 있어 생활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백운산 자락에 위치해있어 산책로를 따라 매일매일 건강도 챙기실 수 있는 아파트 입니다.

 

 

집을 구함에 있어 아이들 교육환경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대라수 어썸에듀 아파트는 영종도의 명문학교인 인천하늘고,인천과학고,인천국제고 가 단지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3개 학교에서 23년도 서울대에 26명이 입학할 정도로 알아주는 명문학교 인데요 영종도 및 용유지역 중학교 졸업자 대상자중 20~60% 비율로 입학기회가 주어진다고하니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으로 영조도에 철도 및 도로들이 대거 개선될 예정이어서 서울및 그밖의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해 집니다 27년 9호선을 시작으로 GTX-D노선과,GTX-E노선,영종트램,제2공항철도,등이 예정돼있고 영종과 청라를 잊는 제3연륙교가 25년 개통을 앞두고 공사중이며 서해남북 평화도로 영종~강화도 (현재 영종~신도 공사중) 예정돼있어 앞으로 도로망 개선에따른 서울및 지방 접근성이 보다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영종도는 현재 진행중인 개발호재들과 앞으로도 잡혀진 개발계획으로 인해 일자리가 대거 늘어나게됩니다 일자리가 늘어나면 인구가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인구가 늘어나면 주택수요가 늘고 수요가 늘어나고 공급량이 제한적이면 집값은 자연스럽게 올라갈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집값은 항상 오늘이 제일 싸다" 라는 말이 있드시 이번기회에 실거주 및 투자용으로 하나 해두시면 향후 기대이상의 시세차익을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대라수 아파트는 가장 높은층이 20층으로 요즘 아파트에 비하면 그리 높지않기 때문에 단지가 막힘이 없고 개방감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백운산 아래 자리하고 있어 백운산과 바다뷰(일부세대)를 보실 수 있고 조경면적이 넓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84A타입

현관팬트리와 주방쪽 팬트리공간이 넓어 많은물품을 수납 하실 수 있고 4베이 판상형구조라 통풍에 용이하며 타 아파트에비해 알파룸 하나가 더 제공이 됩니다 전체확장시 실사용 면적이 무려 39.86평으로 전국에서 공급하는 84타입중에 실사용면적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4B타입

B타입은 대라수 아파트의 주력세대로 가장 많은세대수를 찾이하고 있는데 알파룸이 분리가 돼있어 방으로 사용하실 수 도있습니다 방이 무려 4개가 돼기때문에 대가족이 사용하시기에도 넉넉한 공간이라 생각합니다.

 

 

84C타입

C타입은 판상형 4bay 구조로 펜트리 공간과 안방 드레스룸이 넓게 나와 수납이 용이합니다.

 

 

언제든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84A현관

집에대한 첫인상은 현관부터 시작됩니다 현관이 좁으면 집에들어서는순간 답답하고 불편한데 대라수 아파트는 현관부터 넓고 쾌적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집에대한 격을 한층 높여드렸습니다.

 

 

84A작은방1,2

작은방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방2개를 확장해서 하나로 넓게 사용하실 수도 있고 분리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고 내가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84A공용욕실

공용욕실은 샤워브스가 아닌 욕조가 설치됩니다.

 

 

84A거실

거실은 우물천정이 있어 개방감 있고 넓어보이게 설계됐습니다.

 

 

84A주방

주방은 주부님들의 동선을 최대한 생각해  "ㄷ"자형 으로 설계됐으며 주방창이 넓어 환기 및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84A다용도실

다용도실은 세탁기 건조기를 나란히 놓아도 공간이 남을만큼 넓어 주부님들이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84A안방,드레스룸,알파룸

안방의 장점은 드레스룸과 알파룸인데 각각 작은방크기의 드레스룸과 알파룸이 안방과 연결돼있어 많은 옷과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안방을 보다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4A부부욕실

부부욕실은 욕조가 아닌 샤워부스로 설치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