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인천지역

효성 메트하임

김태선부장 2020. 4. 26. 13:59

효성메트하임/






인천계양구 효성동에 선시공 후분양하는 신규아파트 효성메트하임이 잔여세대를 선착순 동/호 지정 곙약중에 있습니다 요즘 신규아파트 청약에 당첨되기가 로또보다 힘든게 현실입니다 효성메트하임은 선시공 후분양 하는 아파트이며 선호도 높은 20평형,25평형 으로 청약통장 없이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 입니다 요즘 이사철을 맞이하여 이사계획이 있거나 내집마련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효성메트하임은 계양구 효성동 75-3번지에 위치해있으며 선호도 높은 구)20평형,구)25평형 중소형 평형대위주 지하2층~지상16층 2개동 88세대로 설계됐습니다






효성메트하임은 입주 아파트 이다보니 현장에 오시면 계약하실 세대에 방문하셔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거실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막힌곳 하나없는 멋진뷰~~ 서두르시면 이 멋진뷰를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효성메트하임은 이미 주변에 모든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바로 이사하셔도 전혀 불편함 없이 생활이 가능합니다 초,중,고가 단지에서 도보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들 등하교가 편리하며 BRT노선 부평ic 계양ic 인천1호선 등을 이용하기 편리한 교통환경과 주변 대형마트등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효성메트하임은 계양구에서 1~2년 전에 분양한 신규아파트와 비교하면 1억이상 저렴한 금액입니다. 효성동 일대는 대다수 아파트가 20여년된 노후아파트 들이라 신규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커 앞으로 신규아파트의 가격 상승률은 계속 될것으로 전망 됩니다 무엇보다 바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사계획이나 내집마련을 생각 히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가 생각합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