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인천지역

동인천역 파크푸르지오 민간임대 아파트

김태선부장 2022. 11. 1. 19:16

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매매와 전세보다는 월세로 갈아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임대아파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동인천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동인천역파크푸르지오 인데요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라 8년간 임대후 분양전환 하는건데 일단은 임대계약이 2년단위로 이뤄집니다 더 살고싶으면 2년단위로 8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 아파트 가격이 많이 떨어져 전세금을 돌려받기 힘든곳이 하나둘 나오고 있어 전세를 찾다가 월세로 돌아서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8년간 거주 하시면서 부동산 경기가 다시 좋아질때까지 기다리며 기회를 엿보실 수 있는데요 동인천 파크푸르지오는 인천시 동구 송림동 185번지 일원에 지하4층~지상48층 높이로 12개동 2,562세대를 공급합니다 선시공 후분양이라 계약후 바로 입주 가능하기때문에 지금 이사계획 있는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물건입니다.

 

아파트 고층에서 찍은 파노라마뷰

보증금과 임대료는 기본형과 선택1,선택2 세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어 자금사정에 맞춰서 보증금과 임대료를 정하실 수 있도록 했으니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도와 드릴겠습니다.

 

 

아파트 바로앞에 송림초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하고 단지주변으로 초,중,고가 있어 교육환경이 아주좋은 아파트 입니다 

 

 

교통은 동인천역을 이용하실 수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제2외곽도로등을 이용하시기 편리해 서울및 다른 수도권 지역간 이동이 편리합니다  편의시설은 동인천 지하상가와 자동차로 5~10분거리에 이마트 트레이더스,홈플러스,등 대형마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주변 인프라가 다 갖춰져 있어 생활하시기에 편리함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동인천역파크푸르지오는 남향위주의 동배치로 일조건을 최대한 확보하였으며 동간거리가 넓고 단지조경면적이 높아 단지자체가 마치 공원처럼 잘 꾸며져 있습니다.

 

 

21타입은 원룸형 구조로 요즘 늘어나고 있는 1인세대를 위한 평면으로 설계 됐습니다 일반 원룸에 비해 임대료도 저렴해 혼자사는 분들이 거주하시기에 안성맞춤인듯 합니다.

 

 

36타입은 침실이 2개이며 거실 주방 분리형으로 2인정도 거주하게에 알맞은 크기입니다.

 

 

41타입은 침실2개 거실주방 분리형이며 발코니가 2개라서 수납이 용이하며 2인거주에 용이한 평형입니다.

 

 

 

59타입중에  A/C타입은 맞통풍이 용이한 판상형 구조이며  B/D 타입은 안방과 자녀방이 분리돼있는 타워형 구조입니다 59타입은 동인천역 파크푸르지오 아파트의 주력 평형대로 임대아파트에서는 인기가 좋은 평형입니다.

 

 

70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안방,거실,작은방들이 전면에 배치된 구조이며 현관옆에도 발코니가 있어 수납이 아주 용이한 평형입니다.

 

 

 

84타입은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이며 알파룸과 펜트리공간,드레스룸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평면입니다.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시기전 미리 방문예약 부탁 드립니다.

 

 

 

 

송림동 파크푸르지오 커뮤니티 시설도 대단지 답게 잘 갖춰져 있습니다 피트니스,gx룸,골프연습장,건식사우나,샤워실,탁구장,키즈카페,맘스카페,북카페,노인회관,보육시설,푸른도서관,독서실,정보실,게스트룸5개실,캠핑존 등 대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로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생활 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푸르지오에 걸맞는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이용해 언제어디서든 터치한번으로 집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가스와 조명 난방 을 제어하고 스위치 하나로 가스는 물론 대기전력까지 한번에 차단하는 디치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고 하니 그만큼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첨단안전 시스템으로 외부인의 침입을 사전에 차단하고 단지안어디서나 범죄로부터 안심할 수 있도록 무인경비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자녀를 둔 가정이나 여성분들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편히 생활 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은 에너지 절감을 위해 led 조명을 사용했어며 외부차량을 통제하는 주차관제시스템 내차의 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위치확인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이 설치되며 무인택배 시스템으로 택배분실 걱정없이 편안한 시간에 물품을 찾을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