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성남 맛집 옥동 갈비탕 갈비찜

김태선부장 2018. 3. 26. 14:56


성남옥동갈비탕/

성남옥동갈비찜/







성남 신흥역 인근에 갈비탕과 갈비찜을 하는곳이 있어

먹고왔네요...몇번 지나치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기회가 돼서 다녀왔습니다....








식당규모는 2층구조로 돼있는데 실내가 그리 크지는않고

아담한 편이네요....

메뉴는 갈비탕과 갈비찜 딱 두가지만 있습니다...








갈비탕은 기본적으로 뚝배기로 나오고 갈비찜역시

탕과 마찬가지로 뚝배기에 1인분씩 따로 나옵니다.

땅뿐만 아니라 찜도 공기밥이 포함이 돼있어요...








저희는 찜을 시켰는데 1인분에 8조각씩 들어 있네요....

찜은 안매운맛부터 아주매운맛까지 3가지가 있는데

멋모르고 아주매운맛을 시켰는데 한입 먹는순간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맵더라구요......^^








청양고출를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매운맛을

드셔도 무방 할듯 한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약간 매운맛이나 순한맛을 추천합니다......








갈비에 살점도 많고 먹을만 하긴 한데 너무 매운맛을 시켜서

혀가 고통받는 바람에 제대로 맛은 못느끼고 왔답니다....^^








갈비찜은 고기 건져먹고 남은 양념장에 밥을 비벼 먹어야

제맛인데 너무매워 국물은 손도 못대고 왔습니다...

다음에 다시가게되면 순한맛으로 시켜서 밥에 비벼먹고

와야겠어요.......







가격은 13000원으로 조금 가격이 나가네요...작년보다 천원

오른 금액이라고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