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완도여객선터미널/배타고 제주도 가기...

김태선부장 2016. 2. 20. 21:49

제주도/

완도항/

완도여객선터미널/

 

 

 

 차가지고 제주도 가려고 배편검색하다가

완도에서가는게 가장 짧게 간다고해서

완도항으로 결정.....

 

다른항에서는 5시간정도 걸리는데 완도는 1시간50분 2시간50분

이렇게 두가지가 있네요....

 

 

 

 

오후4시배 예약했는데 시간보다 넉넉하게 도착했네요...

 

 

 

 

남쪽이라그런지 바다 색이 엄청 푸른색을 띄네요....

왠지 공기냄새도 외국에 있는것처럼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차가지고 갈땐  차표를 끊어 미리 선적해놓고 대합실로 다시나와

표를 별도로 다시끊어야 합니다...

차표만 끊으면 되는줄 알았는데(사람따로 배따로 표를 끊어요)

소형차 94,000원 성인26,000원 합해서 12만원들었네요..

 

드디어 배타러 들어가는데  앞에보이는배가 내가타고갈 한일카훼리1호네요

가까이 가서 보면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배에타서 잠깐 눈좀부치고 일어나니 어느새 제주에 다와가네요

구름에 가려져있는 한라산의 웅장한 모습이 저를 압도하며

가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한라산....볼수록 멋진것 같아요...

 

제주여행갈때 비행기도 편하고 좋지만 차가지고 배타고 가는것도

색다른 재미가 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