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청라 호수공원

김태선부장 2016. 2. 1. 13:28

청라호수공원/

인천청라호수공원/

호수공원

 

 

 

 

친구집에 놀러갔다 청라호수공원에 들렀습니다...

밥먹고 산책겸갔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잠깐있다 왔네요...

 

 

날이추워서 호수물이 전부 얼어버렸어요....

어릴때 논에물이 얼어버리면 썰매타고 놀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논에서 썰매타고 놀았으면  나이를많이 먹은건가????    ㅎㅎ

 

 

 

 

 

 

상어한마리가 입을벌리고 있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아이들이 탈수 있는 미니 짚라인도 있네요....이건 아이들이 엄청 좋아라 합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꼭한번 태워주세요....

 

 

 

이건 공중에 매달려있는 자전건데 앉아서 페달을 밟으면 레일타고 놀이터 한바퀴 돌수있는 자건거에요

이건 어른들이 더 재밌어 하네요....

 

 

신기한 놀이기구가 많더라구요...

우리땐 땅에다 금거놓고 오징어 사방치기 등등  이러고 놀았는데.....ㅋㅋ

 

 

왼쪽은 보행자...오른쪽은 자전거   보행자와 자전거가 따로 분리돼있어

보다 안전하게 산책할수가 있어 좋았네요...

 

 

 

야외 공연장인듯 싶은데 한창 공사주이더라구요....

 

청라호수공원 중앙엔 청라의 랜드마크가 될 타워가 세워진다고 하네요

아직 이렇다할 진척이 없는거 같긴한데

빠른시일내에 타워가 세워지겠죠....

청라에 갈일이 있으신분들은 시간내셔서 한번 들렀다 가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여행을떠나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용두암 여행  (0) 2016.02.21
완도여객선터미널/배타고 제주도 가기...  (0) 2016.02.20
경북도청 신청사 다녀왔어요  (0) 2016.01.30
안동 월영교 여행  (0) 2016.01.29
안동 봉정사  (0) 2016.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