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맛집

서귀포맛집 보름들닭한마리

김태선부장 2017. 7. 9. 14:29

서귀포맛집/

보름들닭한마리/







서귀포 신시가지 법환동에 닭한마리집이 있어

몸보신 하고 왔습니다... 새로운 건물들이 들어서는

곳에 1층짜리 건물이라 지나다니면서도 못보다

이제야 알게됐네요....







얼마안있으면 초복인데 닭한마리드시고

미리 몸보신 하세요.......







닭한마리, 달계장,닭곰탕,고추장찌개 등이 있는데

아무거나 먹을때마다 도장을 찍어줍니다...

도장20개 찍으면 써비스로 닭한마리를 주는데

오늘은 서비스로 닭한마리 먹으러 왔네요......ㅎㅎ








닭곰탕,닭계장,닭한마리,등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고추장 찌개가 맘에 들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으니

이대로 따라하시면 좀더 맛나게 드실수

있다고 하네요.....







반찬은 기본반찬으로 간단하게 나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파채에 간장소스 끼얺고 고춧가루뿌리고

다진청양고추 넣으면 소스가 완성입니다..







드디어 닭한마리가 나왔네요.....

닭크기는 살짝 작은녀석이라 두명이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저희는 3명이라 조금

모자란듯 했었는데 칼국수와 죽까지 먹으니

적은양이 아니더라구요.....







닭은 미리 삶았었는지 엄청 부드럽게 씹히더라구요

마치 삼계탕을 먹는듯한 느낌입니다....







닭다리는 두개.....인원은 세명.....

일단 다리하나부터 챙겼네요......ㅎㅎ







고기를 다 건져먹고 칼국수를 넣기전에 채소를 추가해서

넣어주고 푹 끓이면 채소국물이 배어나와 더욱 맛있어집니다.







칼국수는 살짝 끓여서 나오네요...

그냥넣으면 죽이돼서 이렇게 끓여서 나와야

국물이 줄어들지 않는다네요...







채소국물이 우러나고 칼국수면을 퐁당~~~~







요렇게 면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끓여줘야

탱글탱글 하면서 맛나다고..........TV에서

본기억이 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닭죽이 빠지면 안되겠죠......

달걀에 김가루를 넣고 남은 육수에 퐁당....






죽까지 먹고나니 다들 배가 뽈록 튀어나올정도로

잘 먹었습니다.....닭한마리는 성인2명이 먹기에

알맞은 양인데 칼국수에 죽까지 먹으면 3명이 먹어도

충분하겠더라구요.......

복날오기전에 제대로 몸보신 하고 온 기분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