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제주 선운정사/석가탄신일

김태선부장 2017. 5. 3. 21:58

석가탄신일/

제주선운정사/








황금연휴인 오늘 석가탄실일 이어서

제주시애월읍에 있는 선운정사에 다년왔습니다







첨에갔을땐 멀리서 솜사탕을 꽃아 놓은줄 알았어요

이곳 선운정사는 야경이 멋진 곳으로 유명하다네요

보이는것들이 전부다 등이랍니다..

밤에 멋진 야경을 볼수있는 등 인데

낮이라서 살짝 아쉽네요...







선운정사는 저녁 늦게까지 입장할수 있다고하니

절에서 멋진야경을 보시고 싶다면 저녁 드시고

찾아가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요건 소원을 들어주는 바위라고 합니다

먼저 동그란 돌을 들었다 놓고 소원을 빈다음

다시 돌을 들면 처음들때와 달리

묵직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그러면

소원이 이루어 질수 있다고 합니다...

믿거나말거나 인데 사람들말로는

이것이 엄청 신통방통하다고 합니다...

그래서그런지 엄청 줄을 많이 서있더라구요

너무 시간이 길어질듯해서 들어보지는

못하고 왔네요...다음에 한가할때 가게되면

소원꼭 빌고 와야겠어요...




이곳 선운정사는 야경이 멋진곳이라하니

밤에 꼭한번 찾아가 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