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제주시 흑돼지맛집 돈앤돌

김태선부장 2017. 1. 19. 21:21

흑돼지맛집돈앤돌/






제주시 연동 롯데마트 후문에있는 흑돼지전문점

돈앤돌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흑돼지가 유명한데 이곳은특히나 맛있기로

이름난 곳입니다...

저희는 셋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네요...





활전복도 올려서 구워주시네요....

흑돼지는 상당히 두툼하게 썰어서 나옵니다..

껍질쪽이 특히나 쫄깃쫄깃한 흑돼지구이

제주에 흑돼지가 없었으면 무슨낙으로

살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어요...





요건 사장님께서 써비스로 한병 고르시라고 하셔서

골라온 녀석입니다.... 안그래도 사장님이 멋져보이셨는데

써비스로 맥주까지 주시니 엄청 더 멋져 보이시네요.....ㅎㅎ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잡냄새를

없애기위해 불쇼를 준비 하고 계시네요...




짜~~~잔

이건 다른 흑돼지 집에 가시면 볼수 없는 거에요...

이곳 돈앤돌에서만 볼수있는 흑돼지구이 불쇼입니다....





불쇼가 끝나고 이젠 먹는일만 남았네요....

다들 몸에좋은 전복부터 젖가락이 가네요..

좋은건 알아가지고....


 


고기로 배가 어느정도 차고나니 이번에는

이모님이 볶음밥을 해주시네요...그것도 하트모양으로

다들 중년들인데 하트라.......





모자라는 채소들은 샐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드실수 있게 준비가 잘 돼있습니다..




배불리 먹고 나오실때 수정과와 원두가 준비돼있으니

살짝 느끼할수 있는 속을 달래줄수 있습니다...



제주시맛집 돈앤돌흑돼지 연동 롯데마트 인근에 있으니

흑돼지 맛나게 먹고싶다 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일식집 스시호시카이  (0) 2017.01.21
제주 바오젠거리맛집 다비다비횟집크랩  (0) 2017.01.20
제주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0) 2017.01.18
주택 청약통장 종류  (0) 2017.01.11
다육이꽃  (0)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