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여행을떠나요

우도 여행

김태선부장 2016. 9. 30. 15:39

우도여행/




제주도에 내려와서 우도한번 안가보면 섭섭하다길래

맘먹고 우도여행하고 왔습니다



아침일찍 출발해서 선착장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우도인기가 엄청난듯합니다




우도는 마라도와달리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배는 30분간격으로 출발을 하기때문에

선착장에 도착하셔서 승선표작성하시고

바로 표끊어 출발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타고갈 우도사랑1호....

차와 사람을 동시에 실을수 있는 배입니다...




바로옆에 또다른배가 도착했네요...30분 간격으로 오고가다보니

들어오고 나가고가 반복되서 이루어지네요...




우도까지는 배로 10분이면 도착합니다...실제로보면

사진보다 더 가까이 보이는데 사진이라 멀게 나왔네요...





배에타서 우도배경으로 사진 몇장 찍다보니 바로 도착했네요...

요즘 우도가 차량들이 많아 엄청 복잡하다기에

차를 두고 갔는데 차가 없으니 조금 불편하긴하네요

우도항에 도착하면 전기차를 대여하는곳이 여러곳있는데

두시간에 3만원선에 대여가능합니다...




금강산도식후경....

일단 식당에들러 밥부터 챙겨먹고 출발.....

요건 셑트메뉴인데....한라산을 본떠만든 한라산볶음밥...

아이디어가 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백록담은 치즈로포인트....ㅎㅎ





우도는 땅콩이 특산물이라네요....요건 땅콩아이스크림

그냥 아이스크림에 땅콩가루 뿌리고  땅콩아이스크림이라네요.....^^




여긴 하고수동 해수욕장입니다

여름휴가철이 끝난터라 사람이 없어 한산하네요...




해수욕장 한켠에 있는 인어조각상....

모자이크를 해야하난 고민고민하다가  예술작품이라서

과감하게 그냥 올립니다.....^^




여긴 검멀래입니다....

우도한바퀴 돌면서 가장 멋있었던곳이에요....

전기차 반납시간이 다가와서 제대로 사진도 못찍고

우도선착장으로 고고싱 했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여행을떠나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정방폭포  (0) 2016.10.22
제주도 약천사  (0) 2016.10.20
제주 아쿠아리움  (0) 2016.09.29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여행  (0) 2016.09.28
외돌개  (0) 2016.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