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전라지역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김태선부장 2024. 2. 23. 12:52

요즘 부동산 경기가 힘들어 매매는 거래가 잘 안되고 있지만 신규아파트 분양은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금리가 조금씩 내려가고 각종 규제를 풀어주고 있어 분양시장에 매수자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물건은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인데요 경기가 가장 안좋은 23년 봄에 분양을 시작해 잔여세대가  남았는데 최근에 분양아파트에 발길이 몰리며 대부분 소진되고 일부만 남아있는 상태 입니다.

 

 

정읍 푸르지오 더퍼스트는 전북 정읍시 농소동 47-34번지에 지하2층 ~ 지상 29층, 6개동 총 707세대를 공급합니다 평형은 전용 84㎡/577세대, 110㎡/130세대 이며 주차대수는 1,090대로 세대당 1.54대로 넉넉하게 제공됩니다 입주예정시기는 2025년 12월 입니다.

 

 

먼저 위치를 보시면 정읍역에서 약 1km정도 떨어져 있어 도보로 10~15분내에 역을 이용하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ktx,srt 를 이용해 광주나 수도권 이용이편리하구요 자동차를 이용할시 정읍ic가 5분거리에 있어 교통편은 매우 우수한 편에 속한다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 학교는 도보통학이 살짝 애매한 위치에 있긴 하지만 단지에서 자체적으로 셔틀 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점은 크게 신경안쓰셔도 될듯합니다.

생활인프라는 수성.연지동에 비해 다소 부족한건 있지만 단지에서 롯데마트와 농산물도매시장이 인접해있어 이용하시기 편리하며 앞으로 종합병원,경찰서이전등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개발에따른 시세상승 가능성이 높은 지역입니다.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6개동으로 남향위주로 동배치가 됐으며 동간거리가 넓어 사생활침해가 적고 일조건이 우수한게 큰 장점 입니다  조경면적도 넓어 단지가 쾌적하며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습니다.

 

 

전세대 판상형 구조로 거실과 주방 창을통해 맞통풍이 가능한 개방형 구로조 통기성을 극대화 하였는데요 판상형구조는 전 연령층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구조 입니다.

 

84타입은 A,B,C,D,E 다섯가지 타입으로 A타입은 유일하게 알파룸이 하나 더 있는 구조입니다  아이들 공부방 이나 취미생활을 하는데 사용하실 수 도있어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다른 타입들도 모두 특화설계된 타입이라 직접 오셔서 확인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연락주시면 자세한 내용 도와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발코니 확장을 하기때문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필수 적인데요 생활용품이나,취미,여가생활을 위한 장비등을 수납할 수 있는 펜트리공간이 아주 넓게 제공됩니다.

 

작은방은 아이들 안전을 위해 반창을 사용했으며 같은평형대 타아파트에비해 방이 크게나왔습니다.

 

거실은 가족들이 다같이 머무는 공간이며 거실의 크기에따라서 같은 평형이라도 집크기가 넓게 혹은 작게 느껴지는데요 정읍푸르지오 더퍼스트는 거실공간이 개방감이 있으며 좀더 집이 크게 느껴질만큼 넓게 제공됩니다.

 

주방은 기존에 보시던 구조에서 벗어나 창문이 있는 고급스러운 조망형 스타일로 설계됐는데요 모델하우스에서 이런구조를 처음접하시는 주부님들이 상당히 호응이 좋았던 주방입니다.

 

안방 대형 드레스룸은 양쪽으로 깊숙히 많은양의 옷을 수납할 수 있고 작은창문이 하나있어 환기하기에도 아주 좋은 구조로 돼있습니다 실용성을 극대화한 맞춤형 수납플랜으로 완성된 대형 드레스룸, 홍보관에 오셔서 직접 확인하세요.

 

부부욕실에는 샤워브스가 아닌 욕조가 설치되며 공용욕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호텔형 욕실로 설치됩니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는 정읍최초로 단지내 어린이 야외 워터파크를 설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며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아이를 둔 부모세대를 위해 단지내 어린이집이 운영되기때문에 맞벌이 부부들에게 딱 맞는 주거환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파트가 공급될수록 끊이지 않고 발생하는 민원이 층간소음인데요 심하면 이웃간 분쟁의 소지까지 일어날 수 있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우건설은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스마트 3중 바닥구조" 를 특허등록해 사용하고 있어 층간소음으로부터 좀더 자유로운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