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군산 이성당 빵집 본점

김태선부장 2023. 7. 29. 15:42

군산여행갔다가 우리나라 3대제과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바로 이성당인데요 듣기로는 우리나라 1호 제과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사가 깊은 곳인데 여기는 단팥빵하고 야채빵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전국적으로 알려진 빵집이다보니 평소에 줄서야 들어갈 정도로 현지인과 관광객들로 매장안이 꽉찰정도로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제과점은 1년에 손꼽을 정도로 가는데 이렇게 빵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줄 몰랐네요.....ㅎ

 

 

빵종류가 얼마나 많고 다양한지 첨보는 빵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빵좋아 하는 분들에게는 천국이 이로 없을듯 합니다 본관 내부에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대부분 바로옆에 신관쪽으로 가서 많이들 먹더라구요.

 

 

단팥빵하고 야채빵이 유명하다보니 두종류는 줄을 따로서서 팔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이날은 손님이 적어서 인지 줄을 따로 안서고 다른빵과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매장안쪽은 사람들이 너무많아 한줄로 뱅글뱅글 돌면서 빵을 주워담는데 신중하게 고를 신간이 없더라구요 그냥 맛나다 싶은건 주워담으며 이동해야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단팥빵을 좋아해서 야채는 패스하고 단팥만 골라담았네요 단팥방은 가져다 놓기가 무섭게 없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보다 길게 줄안서고 단팥빵 구입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느는게 맛나보이네요 먹어보니 확실히 다른곳 단팥빵보다는 팥도많이들어가고 빵도 부드럽고 맛이좋더라구요.

 

 

단팥빵은 낱개로 하나씩 개별포장을 해주네요.

 

 

빵좋아 하시는 분들은 군산여행가시면 한번쯤 들러서 맛난 빵들 많이많이 드셔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