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군산 팥칼국수 맛집 백엄마 팥칼국수

김태선부장 2023. 7. 25. 17:55

일때문에 군산에 내려갔다 장맛비는 주룩주룩 비오는 날엔 왜 밀가루가 땡기는지... 뭘먹을까 생각하다 팥칼국수로 결정하고 검색해보니 백엄마 팥칼국수집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차로 10분거리에 있어 여기로 정하고 찾아갔네요.

 

 

 

군산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옥구읍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도착하니 식당앞 도로가에 손님들이 주차해둔 차들로 가득하더라구요.

 

 

군산에서도 시골인 읍에 위치한 가게인데도 들어서니 유명인 싸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왠지 믿음이 가는걸 왜일까요.....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팥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팥칼국수 주문하고 칼국수만으로는 아쉬울듯해서 바지락전을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파전,김치전은 많이 먹어봤어도 바지락전은 첨이라 어떤맛일지 궁굼하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주먹밥이 나오는데 기다리는동안 허기달래기엔 그만이네요.

 

 

주문한 바지락전이 먼저 나왔는데 일반적인 전모양이 아닌 작은모양의 전으로 나오더라구요 비주얼은 그럴듯 했는데 먹어보니 생각했던 맛이 아니더라구요 일단 바지락이 생각보다 적게 들어가서 아쉬웠고 약간 푸석한 느낌이랄까 아무튼 바지락전은 패스.....

 

 

팥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단팥죽 느낌이 날정도로 단맛이 살짝 느껴지는 맛이네요 이쪽동네는 소금이 아닌 설탕을 넣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금보다 설탕을 좋아라 하는편이라 제입맛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걸죽한 팥국물에 쫄깃한 칼국수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팥칼국수 맛이 더 좋은듯 느껴지네요 여름철 더위로 입맛없을때 한번씩 먹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군산놀러가시면 백엄마 팥칼국수 드셔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