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레일바이크

김태선부장 2023. 4. 17. 14:29

영종도 씨싸이드 레일바이크

요금

2인승 = 25,000

3인승 = 29,000

4인승 = 32,000

이용시간

동절기 09:00~17:00

하절기 09:00~18:00

마감시간 40분전 티켓마감!

 

 

영종도 레일바이크는 구읍뱃터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왕복 약 5,6km로 제법 거리가 되는 바이크네요 왼쪽은 바다,오른쪽은 공원이 조성돼 있어 바닷바람 맞으며 힐링하기에 아주 좋은듯 합니다.

 

 

승강장에 들어서니 레일바이크가 어마어마하게 있더라구요 이용객들이 제법 있긴했는데 평일이라서 그런지 주발에 비하면 한산한거라고 하더라구요.

 

 

2,3,4인승으로 요금이 나줘져 있어 바이크가 다른가 했더니 모두다 4인승 바이크네요 그냥 인원수대로 요금 받는거더라구요.

 

 

드디어 출발!! 예전에 다른곳에서 힘들게 탔던기억이 있었는데 세명이서 타니 생각보다 힘이 덜 드는게 한바퀴 돌고와도 힘들지 않을 듯 하네요.

 

 

왼쪽으로 바다가 보이는데 썰물이라  물이 없고 넓은 갯벌이 펼쳐집니다 저멀리 인천대교도 희미하게 보이네요.

 

 

날씨도 덥지않고 바이크 타기에 딱좋은 날씨네요 바닷가 보면서 타는 바이크 너무 시원하면서 기분 좋습니다.

 

 

꽃나무를 심어놓은 터널도 있는데 여름에 꽃필때 오면 좀더 멋질것 같습니다.

 

 

중간에 바다전망대도 있는데 이건 내려서 갈수 없고 공원이용하시는 분들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바다구경 공원구경 하면서 한참 달리다보니 어느세 반환점에 도착했네요.

 

 

저곳에서 반대편 철로쪽으로 방향전환해주는데 바닥이 돌아가면서 방향이 바뀌더라구요.

 

 

왕복 5,6km 편도 2,3km 구간을  그냥 자전거로 가면 금방인데 레일바이크로 가니 생각보다 길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영종도 바닷가랑 공원이랑 구경하며 달리다 보니 어느새 출발점이 가까워 지네요 생각보다 힘들지 않고 탄것 같습니다 구읍뱃터에서 가까운곳에 있으니 가족들,친구,연인끼리 한번 타보세요 재미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