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서울지역

상도 신일 해피트리 아파트 홍보관 오픈

김태선부장 2023. 1. 16. 15:58

부동산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정부에서 부동산 경기를 살리기 위해 각종규제들을 조금씩 완화하고 있는데요 강남3구와 용산구를 제외하고 투기지역 해지와 일시적 1가구2주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는등 조금씩 규제들을 풀고 있는 중입니다 규제가 완화되면서 세금 및 대출받기가 조금 수월해져 서울지역에 전혀 움직임이 없던  미분양 아파트들이 조금씩 거래가 이뤄 진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서울에서 신규아파트 공급이 주춤했었는데요 동작구 상도동에 신일해피트리 아파트가 신규공급을 하며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상도 신일해피트리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정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하실 수 있으며 일반분양 아파트에비해 낮은가격으로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격조건은 서울,인천,경기 지역에 주소를 6개월이상 두고 있는분들중에 만20세이상 무주택(85㎡이하1채까지 가능)이면 가능합니다 상도동에는 지역주택 조합 으로 시공된 아파트 들이 대부분일 정도로 지역주택조합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곳이기도 합니다.

 

 

 

* 사업개요 *

위치 : 상도동 210-110번지 일대

지역/지구 : 2종일반주거지역

규모 : 지하2층 ~ 지상15층

세대수 : 59㎡,74㎡, 4개동 216세대

 

 

상도 신일해피트리는 7호선 장승백이역과 상도역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강변북로등 여의도나 강남 용산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도보이용이 가능한 상도초,국사봉중,당곡고 및 중앙대,숭실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도신일해피트리는 신도시가 아닌 구도심에 들어오는거라서 주변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는곳이라 생활하기에 아주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하나로마트,보라매병원등 생활편의시설 완벽구축.

 

 

상도 신일해피트리는 27년하반기 입주예정으로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총216세대로 대단지 조합 아파트에비해 토지확보 및 조합원 모집이 용이해 그만큼 사업공정이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아파트 대비 낮은 가격과 청약통장 없이 일정한 자격만 갖추면 되기때문에 내집마련하기에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홍보관은 영등포 시장역에 위치해 있으니 오셔서 직접 보시고 확인하시면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세대수는 총216세대이며 59A타입 106세대, 59B타입44세대, 74타입66세대, 4개동으로 지어집니다, 아이들이 맘껏뛰어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여유로운 쉼터와 사계절 아름다운 조경이 있는 휴게소 잔디마당 등 도심속 공원에 온듯한 신일해피트리만의 특별한 단지 설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59A타입은 106세대로 4bay구조이며 주부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주방특화설계와 넓은 드레스룸이 돗보이는 구조입니다.

 

 

59B타입은 44세이며 타워형 구조로 젊은 세대층이 선호하는 구조로 단지에서 유일하게 정남향 으로 배치가 돼 일조건을 최대한 확보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에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시기전 연락주시면 예약시간 잡아드리겠습니다.

 

 

홍보관에 오시면 직접 보시고 확인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 오셔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현관입구

신발장과 현관페트리공간입니다 25평형에선 현관펜트리는 보기림든 구조인데 타 아파트에비해 정말 구조가 잘나왔습니다.

 

 

공용화장실

공용 욕실은 욕조가 설치되며 비데는 기본제공 됩니다  수납공간도 넓어 욕실용품 수납이 용이하며 미끄럼 방지타일로 시공돼 안전하게 욕실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방1,2

침실2/  2.4m X 3m. 침실3/  2.7m X 3m  천장고 2.4m 크기이며 침실3은 붙박이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고급실크벽지와 강마루로 마감 됩니다.

 

 

거실

거실은 3.5m X 3.2m  천장고 2.4m, 우물천장 2,55m 크기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설치되며 고급 실크벽지로 마감 됩니다.

 

 

주방

효율적인 동선을 위한 "ㄷ" 자형 주방구조로 고급 주방가구와 침니형 렌지후드,싱크볼,전기오븐,주방액정TV 등이 설치됩니다 조리대가 안쪽으로 들어간 구조로 거실에서 직접 보이지 않아 주부님들이 선호하는 구조입니다.

 

 

다용도실 및 주방펜트리

세탁기와 건조대가 들어가고도 넉넉한 다용도실과 청소기등 기타 물건들 수납이 용이한 주방펜트리까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주부님들의 수납걱정을 덜어드렸습니다.

 

 

안방

안방은 3.3m X 3.0m  천장고 2.4m 크기로 고급실크벽자와 강마루로 마감되며 전체확장시 안방베란다가 설치됩니다 베란다 옆으로 에어컨 실외기실 및 하향식 대피소가 설치됩니다.

 

 

드레스룸 및 부부욕실

드레스룸은 59타입에서 보기힘든 대형드레스룸이 설치가 되며 부부욕실은 욕조대신 샤워부스가 설치됩니다.

 

 

대다수 전문가들이 부동산 경기가 앞으로 2~3년 후면 다시 상승세로 돌아설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27년 입주예정으로 입주시기에는 경기가 많이 좋아질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잡아두시면 입주시점에 든든한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