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제주 테디팰리스 골프장 리조트 분양

김태선부장 2021. 10. 23. 15:33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치면서 극중에 언급된 제주도가 코로나 종식후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급 상승 하고 있는데요 바로 그 제주도에 위치한 테드밸리cc 골프장 내에 리조트를 일반인에 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5년전 일부세대만 분양을 하고 회사 보유분으로 가지고 있던 물건을 분양하는거라서 그때 하고싶어도 못하셨던 분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주테디팰리스는 서귀포시 안덕면 서공동로 34번길 204에 연립형과 단독형으로 지어진 것으로 연립형 164세대 지상3~4층, 단독형 26세대 지상2층, 총 190 세대 입니다 연립형은 12억~ , 단독형은 26억~대로 타입별로 가격차이가 있으며 콘도미니엄 으로 허가받은거라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때문에 다주택자 분들에게도 실거주 및 투자 용도로 좋을듯 합니다.

 

 

 

 

제주테디 팰리스는 제주시와 서귀포를 연결하는 평화로와 접해있어 공할까지 이동이 수월합니다 또한 제주영어교육 도시까지 차량10분이내의 거리이며 영어교육도시까지 스쿨버스 운영예정이라서 영어교육도시에 학생을 둔 학부모님 들에게도 상당히 매리트 있는 물건이라 생각합니다.

 

 

 

 

 

 

 

 

 

제주 테디팰리스는 2019년 서울경제 골프메거진에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될 만큼 골퍼들 사이에서 인정하는 곳으로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외국인이 계약할 경우 영주권을 받을 수 있고 내국인은 2인1구좌 계약이 가능합니다.

 

 

 

 

연립형164세대 지상 3~4층

연립형 182㎡(55평형) 116세대

거실과 식당을 오픈시켜 설계한 확장형 공간설계로 각 세대 전용으로 설계된 전용엘리베이터가 있으며 개방감과 공간 미확을 위해 설계된 3m이사의 천장고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으며 현관 대형수납공간 드레스 룸과 반침  골프장 뷰와 주변경관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는 경관발코니로 설계됐습니다.

 

연립형 207㎡(62평형)48세대

독립형 주방과 연결된 확장형 거실, 초록 잔디를 여유롭게 누릴 수 있는 안방과 연결된 대형 드레스룸 폭 4m넓이의 옥외 데크, 각세대 전용으로 설계된 전용엘리베이터 개방감과 미학을 위해 설계된 3m이상의 천장고, 현관 대형 수납공간으로 설계됐습니다.

 

 

 

 

단독형 26세대 지상2층

단독형 271㎡(82평형) 26세대

단독형은 LDK통합대형 거실공간, 주방과 연결된maid room, 앞마당과 연결된 폭 4m의 옥외 데크, 오픈형 2층계단, 부부욕실 쾌적한 데크형 욕실, 안방과 연계된 서재공간, 자녀방 파우더/드레스룸/전용욕실, 10m폭의 조망창 으로 설계됐습니다.

 

 

 

 

 

테디팰리스는 모든 세대를 방,주방,거실을 앞쪽으로 배치하여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 하였으며 단지내 완벽한 조경과 산방산,한라산,바다를 조망 하실 수 있어 자연과 하나되는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모델하우스가 아닌 실물을 직접 보시고 내가 맘에드는 곳을 결정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전(tv,에어컨,냉장고,주방가전)등이 제공되며, 가구(침대,테이블,수입소파)등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상위 1%만을 위한 공간 제주테디팰리스, 너무 늦지 않게 오셔서 다시없을 좋은기회 꼭 잡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