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시티 남산 오피스텔이 임대기간이 끝나고 매각상품으로 전환되어 일반인에 분양을 시작합니다 트윈시티 남산은 국토교통부 민간 임대주택 리츠1호 사업으로 2015년 2월 준공이후 약 6년간 임대 운영을 해왔는데요 분양전환시기가 도래하여 이번에 일반인에 분양을 하게됐습니다
트윈시티 남산은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37-85번지에 지하6층~지상29층 총567호실로 2015년2월 준공한 상품입니다 준공후 약6년간 임대후 분양하는거라서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임대수익을 보실 수 있는 상품이라 수익형 투자 상품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물건이라 생각합니다.
트윈시티 남산의 가장큰 장점은 교통이 편리하다는 건데요 서울역이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 및 기차를 이용해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 발빠르게 이동가능하다는 겁니다 게다가 서울역에 5개 노선이 추가로 신설될 예정인데 신안산선,신분당선,수색광명고속철도,GTX-A노선,GTX-B노선,이 신설되고 서울역 북부역세권개발이 진행중에있어 기존의 서울역과는 완전히 다른모습을 바뀌게 됩니다. 트윈시티 남산은 서울역 12번 출구와 직통으로 연결됩니다.
트윈시티 남산은 총 13개 타입 전용면적 6.5평~9.1평으로 구성됐으며 2억~3억대로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면적도 넓고 가격이 저렴해서 수익률이 5%대로 아주 잘나오는 편입니다.
트윈시티 남산 오피스텔은 대단지 아파트 처럼 입주민을 위한 전용시설인 야외가든라운지,개인창고,탁구장,피트니스,요가실,라운지바,스터디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예약 문의 주시면 자세히 도와 드리겠습니다.